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이성 구로구청장, 굿네이버스 ‘저소득가정 아동 꿈 지원 사업’ 참여 본문

서울복지신문/구로구

이성 구로구청장, 굿네이버스 ‘저소득가정 아동 꿈 지원 사업’ 참여

충청복지신문 2021. 7. 16. 08:24

이성 구로구청장, 굿네이버스 ‘저소득가정 아동 꿈 지원 사업’ 참여
이 구청장“아이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합니다”
장경근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1.07.15

▲ 이성 구로구청장(왼쪽 3번째)과 차혜진 지부장(왼쪽 2번째)이 사회공헌 협약서를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지부장 차혜진)는 지난 8일 이성 구로구청장이 구로구청 르네상스홀에서 ‘100인의 꿈 지원단’ 참여를 알리는 사회공헌 협약과 꿈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에서 진행하는 ‘100인 꿈 지원단’은 구로 지역을 포함한 서울 서남권 지역의 저소득 가정 아동 200명을 대상으로 100명의 전문인이 꿈 응원을 펼치는 사업이다. 100인의 꿈지원단은 저소득 가정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역 내 직업인들과 아이들을 연결해 응원 메시지, 직업체험 기회, 전문 교육 등을 제공하고 아이들에게 꿈과 미래를 선물하는 사업이다.

 

차혜진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장은 “구로구 지역사회의 대표이신 구청장님이 참여해 주셔서 기쁘다”며,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할 수 있는 움직임에 큰 물꼬를 틀어주셨다”고 전했다.

 

이성 구로구청장은 “지역사회 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하게 꿈을 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이들의 소중한 꿈과 행복한 배움, 희망찬 미래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는 지부의 제1호 꿈 지원단이 된 박래준 서울남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해 100인의 꿈 지원단을 지속적으로 위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경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