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스크랩] 나의 표준 체중 테스트 본문

건강정보/건강정보

[스크랩] 나의 표준 체중 테스트

충청복지신문 2007. 10. 27. 21:37








표준체중계산기

나에게 맞는 표준 체중은

얼마나 될까요?








복부비만도계산기

나의 복부 비만도는 얼마나
될까요?









섭취칼로리계산기

내가 섭취한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요?








칼슘권장량계산기

하루에 필요한 칼슘 권장량은 얼마일까요?




체질량지수(BMI)계산기

나의 체질량 지수는 얼마나 될까요?




운동칼로리계산기



출처 : 일침명의
글쓴이 : 해뜨는 나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