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남편들이 쉽게 흥분할때는 본문

인생이야기/성이야기

남편들이 쉽게 흥분할때는

충청복지신문 2015. 11. 17. 15:17
남편들이 쉽게 흥분할때는...|――······· 위기의 부부들
조회 6951 |추천 1 |2011.01.18. 00:57 http://cafe.daum.net/spdprpvuswlfmf/1weP/394 




남자들이 바로 흥분하는 섹시 움직임
당신을 떠올리기만 해도 발딱발딱 선다던 그가 어느 순간 무반응을 보이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이 겪어야 할 충격은 안 봐도 비디오. 하지만 아직 포기하기는 이르다. 그를 거침없는 흥분의 세계로 안내할 38가지 섹시한 움직임을 소개한다.

남자는 시각에 약하다. 일단 비주얼에 변화를 줘라

★우리는 남자의 속옷에 그다지 열광하지 않지만, 남자들은 신기하게도 여자의 속옷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곤 한다. “언젠가 여자친구의 집에 잠시 들렀는데 거실 탁자에 갓 세탁한 속옷을 개어둔 게 보였어요. 그녀가 음료수를 가지러 간 사이 저도 모르게 그녀의 속옷을 두 손으로 집어들고 그 향을 맡았죠. 그날 이후 그녀를 만나면 오로지 섹스만 생각하게 되었어요.” 33세 회사원 이형민 씨의 고백이다.

★훔쳐보기를 즐기는 남자들의 특성상, 그들은 여자의 뒷모습에 열광하고 그 열광의 핵심에는 언제나 엉덩이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말지어다. 요는 그를 흥분시키기로 작정했다면 그의 시야에 무심한 척 엉덩이를 들이대는 시도도 한 번쯤 해볼 법하다는 것이다.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 한 30대 남성은 ‘침대 밑에 떨어진 무언가를 주우려고 여자가 몸을 웅크렸을 때 그 여자가 팬티만 입고 있었다면 당장이라도 그녀를 잡아서 뜨거운 섹스를 나누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다’는 상상에 대해 고백해주었다.

★여자가 노출했을 때, 남자가 가장 섹시하다고 느끼는 부위는 ‘다리’라는 설문조사 결과가 최근 한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나온 적이 있다. 고로 그를 달아오르게 만드는 옷은 역시 미니스커트. 자신의 다리를 당당하게 드러낸 여자를 보면 그녀의 몸의 다른 곳도 구석구석 탐험하고 싶어진다는 남자들의 말을 기억해둘 것.

“여자친구와 섹스하는 장면을
혼자 상상하면 나는 100%
흥분하곤 한다.”
Yes 66.7% > No 33.3%



아주 쉬운 몇 마디 말로 그를 흥분시켜라

★신음 소리 좀 내준다고 해서 당신의 역할을 모두 했다고 생각하는 건 곤란하다. 섹스할 때 아무 말도 하지 않는 여자를, 남자들은 정말이지 못 참으니까. 하지만 부끄러움에 도저히 입을 떼기 어려운 사람이라 해도 최소한 그에게 힘을 북돋아주는 말 정도는 할 수 있어야 한다. “그래, 그렇게 계속해줘”, “조금 전에 그거 너무 좋은데” 이 정도 말만 해줘도 남자는 자신의 노력이 어떤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는 생각에 더 열심히 노력 봉사하게 되는 것.

★남자들이 좋아하는 체위란 사실 그렇게 무궁무진하지 않다. 남성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했을 때 여자의 움직임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여성상위와 다소 변태적인 이미지에 여자를 지배하는 느낌까지 가질 수 있는 후배위가 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체위’ 1, 2위를 다투는 것을 기억해보라. 하지만 그가 이끄는 대로 말없이 이런 체위를 하는 것은 중간밖에 못 간다. 당신이 이런 체위를 하는 것이 싫지 않다면 먼저 이 체위를 하자고 말하라. “뒤에서 해줘” 이 한마디에 남자들은 당신 몰래 희열감에 몸을 떤다.

★흔히 ‘더티 토크’라고 불리는 침대 위의 야한 말들. 하지만 어디 눈을 맞대고 야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쉬운 일이던가? 그와 메신저를 주고받는 사이라면 그 메신저를 ‘섹시 도발 메신저’로 변환시켜라. 평상시에는 쑥스러워 도저히 할 수 없는 이야기를 메신저에서라면 과감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처음에는 그도 조금 놀랄지 모르지만 텍스트를 통해 전해오는 당신의 섹시한 말들을 보고 스스로도 놀랄 정도로 흥분 상태에 빠져들어 당신을 만날 저녁만 기다리게 될 것이다.

“여자친구가 자위하는 장면을
보면 완전 흥분할 것 같다.”
Yes 75% > No 25%



기본적인 테크닉에 그가 열광할 만한 섹시 코드를 추가하라

★평상시 오럴 섹스를 즐기던 커플이라면 과감하게 69체위를 시도할 것. 두 사람이 동시에 쾌감을 느끼는 체위라서 흥분지수는 두 배로 업! 하지만 69체위도 섹스 좀 많이 해봤다 싶은 커플에게는 특별할 것도 없는 자세. 이럴 때는 평상시처럼 한 사람이 다른 한 사람의 위로 올라가는 체위가 아니라 두 사람 다 옆으로 누워서 하는 ‘변형 69체위’를 해볼 것을 추천한다. 많은 남자들이 “변형 69체위를 할 때 그녀의 가슴이 흔들리는 모습이 상당히 색다르게 보였어요”라고 이야기한다는 사실.

★그가 완전히 발기하기 전이라면 페니스에 조금 강력한 자극이 필요하겠지만, 완전히 발기한 뒤라면 사실 그렇게 강력한 자극을 주지 않아도 그는 ‘돌아버릴 정도로 흥분 상태’에 빠져든다. 절대 완전히 발기한 페니스에 공격적으로 달려들 필요가 없다. 손톱 끝으로 아주 살짝살짝 긁어주든가, 속눈썹을 그곳에 갖다 대든가, 그저 뜨거운 입김을 불어주는 것만으로도 그는 자지러질 것이다.

★그에게 펠라티오를 할 때 항상 손을 함께 사용하던 사람이라면 손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입으로만 해주는 것을 추천. 남자들은 여자가 손을 사용하지 않고 오럴을 해주면 ‘이거야말로 진정한 오럴’이라는 느낌이 든다고 고백하기 때문이다. 너무 전문가처럼 보일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그건 그저 그들이 원하는 방법일 뿐이므로.

“불을 끄고 하는 것보다 불을
환하게 켜고 하는 것이 더
흥분된다.”
Yes 69.8% > No 30.2%



한 번도 시도하지 않던 과감한 액션으로 그를 미치게 만들어라

★그가 먼저 샤워를 마쳤고, 당신이 샤워를 하러 들어가는 상황이 되었을 때에도 그의 흥분도를 20%쯤 상승시키는 방법이 있다. 그것은 바로 당신이 먼저 벗어둔 팬티를 그의 손에 쥐여주고 욕실로 들어가는 것. 이때 당신이 아직은 옷을 다 입은 상태라면 그 팬티의 이미지는 더 드라마틱할 것이고, 만약 그 팬티가 당신의 애액으로 젖어 있다면 그는 욕실 문을 부수고 당신을 덮칠지도 모를 일이다.

★그를 위해 하루쯤 스트립 댄서가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영화 속 스트립 걸처럼 가터 벨트와 채찍을 준비하고 봉에 매달릴 필요까지는 없다. 다만 그는 당신이 대놓고 시선을 맞추며 옷을 벗는 것만으로 광분하게 될 테니까. 섹시한 음악과 어두운 조명 아래서 그에게 시선을 고정한 채 옷을 벗어라. 그 순간 그에게 당신은 이 세상 어떤 스트립 댄서보다도 섹시해 보일 테니까.

★이렇게 스트립 댄스를 하고 나서 바닥에 떨어지는 옷들은 어떻게 하느냐고 물으신다면 회사원 김영철 씨의 답변에서 해답을 얻기를 바란다. “옷을 그냥 바닥에 떨어뜨려도 크게 상관없어요. 하지만 더 흥분되는 건, 사실 그녀가 벗은 옷들로 저를 묶어주는 거죠. 브라를 벗어서 저의 손목을 묶고, 가터 벨트를 가지고 저의 발목을 묶는 식으로요. 아, 상상만 해도 벌써 흥분되는데요.”

“내가 가장 흥분하는 체위는
뭐니 뭐니 해도 후배위다.”
Yes 67.7% > No 32.3%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