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남자의 클라이 막스|――······· 본문

인생이야기/성이야기

남자의 클라이 막스|――·······

충청복지신문 2015. 11. 19. 21:16
남자의 클라이 막스|――······· 남녀의 방중술
조회 12125 |추천 1 |2009.06.08. 19:50 http://cafe.daum.net/spdprpvuswlfmf/1z8w/160 

'인생이야기 > 성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클라이막스에 관한 전격 Q&A 5문 5답
남자의 오르가슴과 성적 내부 기제에 관한 무수한 소문들이 떠돌고 있습니다. 팟찌에서는 조금 이상하고, 야하고, 뭔가 찜찜하기도 한 이런 소문들을 진실과 픽션, 사실과 과장 등으로 구분하여 정리해봅니다.


Q. 남자도 멀티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을까요?

A.
몇몇 섹스 전문가들은 남자도 PC 근육강화 훈련을 통해 사정을 보류한 채 멀티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베일러 약학대학의 래리 립슐츠 박사는 전혀 근거 없는 얘기라고 잘라 말합니다. 과학적으로 남자의 멀티 오르가슴이 일어날 수 있다는 증거는 없다고 말이지요.


Q. 남자는 하루에 몇 번까지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을까요?

A.
이 문제는 전적으로 그의 건강과 컨디션, 마음의 상태에 달려 있습니다. 한 번 사정 이후 회복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남자마다 각기 다릅니다. 15분 이내에 다시 발기하는 사람도 있고, 몇 시간이 지나야 다시 발기가 가능한 사람도 있지요. 일반적인 기준이나 평균치를 말하기는 곤란합니다. 당신의 남자를 대상으로 당신이 직접 실험해볼 수밖에 없습니다. 

 Q. 사정하는 정액의 양은 남자마다 다른가요?

A.
1회의 사정액 역시 사람과 때에 따라, 그리고 이전에 사정한 게 언제인지에 따라 모두 다르지만, 보통 1∼6㎖ 정도라고 합니다. 만약 그의 정액의 양이 0.5㎖ 이하라면 정액 과소증, 정액의 사출이 전혀 없다면 무정액증이며, 이는 불임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반대로 정액의 양이 지나치게 많아 6.0㎖ 이상인 것도 정액 과다증이라고 하여 병이 됩니다.


Q. 몽정은 건강에 나쁜 건가요?

A.
몽정은 성욕의 생리조절 현상이며, 미혼 남자일 경우 한달에 2∼3회 정도 한다고 하여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하지만 가벼운 성적 자극으로는 쾌감이 따르지 않거나, 또는 발기되지 않고 사정하는 것은 주간유정 또는 각성유정이라 하여 병적인 것이라 할 수 있는데,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 것은 후부요도·전립선·직장·척수 등의 질환이나 과로로 인한 것일 수도 있고, 지나친 자위·성적 신경쇠약·공포 등에 의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Q. 정액은 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나요?

A.
정액은 1~10%의 정자와 나머지 정장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장액은 전립선에서 분비되는 것으로 당, 비타민 C, 아연 등 정자의 활동에 필요한 많은 영양소와 여러 종류의 효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나만의 화려한 개인기,테크닉  (0) 2015.11.19
연애 초보라면 꼭 알아 두어야 할 것  (0) 2015.11.19
내 혈액형에 꼭 맞는 섹~궁금하다  (0) 2015.11.19
남자의 섹~왜 결혼전과 후가 다른가|――·······   (0) 2015.11.19
여자의 성감대의 비밀 이야기  (0) 2015.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