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스크랩] 섹스할때 손은 노나요? 본문

인생이야기/성이야기

[스크랩] 섹스할때 손은 노나요?

충청복지신문 2015. 11. 21. 00:13
섹스할때 손은 노나요?
그와 침대에 누워 있을 때 팔을 어쩌지 못해 그냥 꾹 눌러놓기만 했다고?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핸드 테크닉을 그에게 선물하라.

남자의 자위를 대신하라

이 핸드 잡 서비스는 속도를 다양하게 하고 여러 방식을 혼합할수록 좋다.

주먹 쥔 손을 페니스 위쪽으로 문지르는 방법
한 손으로 페니스 밑 부분을 감싸 가볍게 쥔 다음 축을 따라서 귀두를 넘어 허공으로 끌어올린다. 한쪽 손이 왕복 운동을 하는 동안 다른 손은 페니스의 밑동 부분을 쥐고 죄면서 같은 동작을 반복한다. 한 손으로 연속해서 물 흐르듯 동작을 취하면 다른 손은 이를 뒤따른다.

엄지손가락을 이용하는 방법
엄지손가락의 부드러운 살 부분으로 페니스의 앞부분을 마사지하라. 귀두가 축과 이어진 부분 혹은 바로 그 아랫부분이 여성들의 클리토리스에 비교될 만큼 민감한 부분이다.

맥주병 뚜껑 따듯 비트는 방법
페니스의 아랫부분을 잡는다. 다른 손으로는 맥주병 뚜껑을 잡듯 페니스 머리 부분을 잡는다. 엄지와 집게로 머리 부분이 기둥에 붙어 있는 융기 부분 아래 홈을 따라 맥주병 따듯 비튼다.

타월 짜듯이 하는 방법
한 손으로는 페니스 아랫부분, 다른 손으로는 페니스 윗부분을 잡는다. 손과 손 사이에는 간격이 없어야 한다. 물론 그의 페니스가 너무 큰 경우는 예외. 손을 앞뒤 반대 방향으로 비튼다.

페니스, 배 문지르기
한 손으로 페니스의 뿌리 부분부터 피부를 팽팽하게 잡아당기고 다른 손은 쭉 펴서 페니스 꼭대기에 평평하게 놓는다. 그런 다음 손을 그의 가슴까지 끌어올린다. 그의 페니스에서 전해지는 좋은 느낌을 밀어올려 배의 피부까지 닿게 한다는 느낌으로.

고환 밑 마사지
페니스의 뿌리 끝부분에서 출발해 그의 항문이 시작되는 부분까지 마사지한다. 이곳엔 인대와 근육섬유, 신경 말단이 집중되어 있다.




오럴 섹스를 할 때 손도 참여하라

손이 마사지하는 위치에 따라 그의 쾌감을 좀더 높여주는 방법이 있다.

포피를 팽팽하게 하기
엄지와 집게 혹은 주먹 전부로 페니스 기둥 주위를 1인치 정도 내지는 밑동 위를 감싼다. 그런 다음 밑동 쪽으로 잡아당긴다.

입으로는 페니스를, 손으로는 고환을
입으로 음경을 애무하는 동시에 손으로는 그의 고환을 애무한다.

그의 입에 손가락 넣기
오럴 섹스를 하는 동안 손가락을 그의 입에 넣어볼 수도 있다. 어떤 남자는 이런 접촉을 굉장히 에로틱하게 여긴다.

페니스는 위로 고환은 아래로
페니스 아랫부분을 한 손으로 쥐고 다른 손은 음낭 밑 부분을 감아 조인다. 고환이 약간 튀어나오고 피부가 팽팽해지면 페니스를 쥔 손은 위로, 고환을 쥔 손은 아래로 잡아당긴다.

회음부 자극하기
고환과 엉덩이 사이의 회음을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면 오럴 섹스에 또 다른 쾌감을 준다.

♡ sex hot news ♡ 수입과 성욕은 비례한다! 단, 남자들만!
최근 영국 『더 타임즈』의 보도에 따르면, 돈을 많이 버는 남성들은 그렇지 않은 이들에 비해 왕성한 성생활을 영위하는 반면 여성의 경우에는 재력의 차이가 실제 성생활과 별다른 관계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BBC 방송의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 밝혀졌는데 연구팀은 조사 대상 남녀를 수입에 따라 4등급으로 분류, 성생활 빈도 등에 관한 종합적인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소득 5만 파운드(9천만원) 이상의 최상위 그룹 남성들은 일주일에 평균 3.65회, 최하 등급 남성들은 2.69회로 큰 차이가 있었다고. 이에 비해 여성은 소득 수준에 따라 별 차이가 없었다. 이같은 현상은 남성 호르몬의 높은 수치 때문이다. 경쟁적이고 진취적이어서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고, 성적 욕망도 높다고 볼 수 있다.




바쁜 사무실에서 데이트?!

사무실에서는 일만 하는게 아니다. 그럼 뭘 하냐고? 로맨스가 싹틀 수 있다. 사내 연애의 모든 리서치

출처 : 한완수성건강센터
글쓴이 : 성교육전문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