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대한한돈협회 홍성군지부, 추석나기 돼지고기 나눔 실시 본문

충청복지신문/충남도

대한한돈협회 홍성군지부, 추석나기 돼지고기 나눔 실시

충청복지신문 2019. 9. 22. 08:10

대한한돈협회 홍성군지부, 추석나기 돼지고기 나눔 실시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화합하는 협회 되도록 노력할 것"

장대근  |  cdk7821@hanmail.net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9.09.10  08:38:25  

            

     

  

▲ 대한한돈협회 홍성군지부가 돼지고기 나눔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대한한돈협회 홍성군지부(지부장 김동진)는 지난 9일 홍주종합경기장에서 추석맞이 돼지고기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나눔 행사에는 김석환 홍성군수, 김동진 대한한돈협회 홍성군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전달된 시가 3천만 원 상당의 돼지고기 6,000kg은 노인회관 370곳, 주간보호센터 8곳 등 총 378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로써 대한한돈협회 홍성군지부는 지난 1일 있었던 홍성 마라톤 대회에서 있었던 돼지고기 200kg 기탁에 이어, 추석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에 따뜻한 돼지고기 나눔행사로 이웃 사랑 실천에 귀감이 되었다.


한돈협회 관계자는 “양돈 축산 1번지인 홍성 군민들의 꾸준한 한돈 소비에 대한 성원에 감사하며,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화합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돈협회가 지역 이웃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해주어 감사드리며, 사랑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리 한돈은 건강과 맛에도 으뜸인 만큼 소비자로부터 지속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협회에서도 안전한 위생적인 돼지고기를 생산해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장대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