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서산시-(주)맥키스컴퍼니, 장학기금조성 업무협약 체결 본문

충청복지신문/서산시

서산시-(주)맥키스컴퍼니, 장학기금조성 업무협약 체결

충청복지신문 2019. 11. 24. 10:02

서산시-(주)맥키스컴퍼니, 장학기금조성 업무협약 체결

지역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기탁

장대근  |  cdk7821@hanmail.net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9.06.25  07:12:34 

            

      

  

▲ 시청 상황실에서 ㈜맥키스컴퍼니와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서산시(시장 맹정호)는 24일 시청 상황실에서 ㈜맥키스컴퍼니와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맥키스컴퍼니는 향후 10년 동안 서산지역 일반음식점에서 판매되는 ‘이제우린’소주 판매량에 병당 5원을 적립해 지역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기탁하게 되며, 총 1억 5천만원 기부를 목표로 진행된다.


㈜맥키스컴퍼니 조웅래 회장은 “지역사랑 장학금조성 캠페인과 그동안 우리가 펼쳐온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민과 고통을 함께 나누며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어려운 경영 여건 속에서도 지역을 위해 힘써주시는 맥키스컴퍼니에 감사드린다.”며, “우리지역 저소득 청소년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꿈을 키우고 지역사회를 위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맥키스컴퍼니는 ‘이제우린’ 소주를 생산하는 충남을 대표하는 향토기업으로 타 브랜드 소주들의 가격인상에도 불구하고 물가인상 등으로 힘겨운 지역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소비자가격을 동결하는 등 지역 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장대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