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길인환 남영산업 대표 충남 우수기업인상 수상 본문

충청복지신문/청양군

길인환 남영산업 대표 충남 우수기업인상 수상

충청복지신문 2020. 10. 31. 09:55

길인환 남영산업 대표 충남 우수기업인상 수상
고용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
장대근 | cdk7821@hanmail.net

승인 2020.10.30 10:06:06

                   ▲ 양승조 지사(왼쪽)와 길인환 ㈜남영산업 대표(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청양군 운곡농공단지에 입주해 있는 ㈜남영산업 길인환 대표가 충남 우수기업인상, ㈜케이비어드히시브스 박종숙 부장이 모범근로자상을 수상했다.

 

30일 군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8일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열린 제27회 충청남도 기업인대상 시상식에서 충남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충남 기업인대상은 도내 중소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기업인의 사기와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제정한 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기업인을 선정해 표창하는 상이다.

 

㈜남영산업은 지난 2001년 공장 설립 후 끊임없는 연구와 신기술 개발로 국내 철망산업계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한 기업이다. 지난 8월에는 청양읍 학당농공단지에 제2공장을 준공, 고용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박종숙 부장은 화성농공단지에 입주해 있는 면접착테이프 전문 생산업체 ㈜케이비어드히시브스의 사무·회계 담당자로 22년 동안 재직하면서 회사가 수출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우수기업인상 수상 기업에는 경영안정자금 대출금리 1.0% 추가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3년 유예, 산업포장 추천 우선권 부여 등 혜택이 주어진다.

 

군 관계자는 “충남을 대표하는 우수기업인 인정을 받은 만큼 회사 홍보와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대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