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예산군 이앤에스㈜, 성금 2000만원 기탁 본문

충청복지신문/예산군

예산군 이앤에스㈜, 성금 2000만원 기탁

충청복지신문 2020. 12. 10. 23:53

예산군 이앤에스㈜, 성금 2000만원 기탁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불황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헌에 앞장
장대근 | cdk7821@hanmail.net

승인 2020.12.09 15:29:25

                                                 ▲ 이앤에스㈜가 성금 및 장학금을 예산군에 기탁했다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예산군 일반산업단지 소재 기업인 이앤에스㈜(대표 이은수)는 지난 8일 군청을 방문해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예산사랑장학회 장학금 등 2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은수 이앤에스㈜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국내외 경기 불황으로 다수의 기업들이 긴축재정과 고용인원 감축 등 자구노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헌을 실천하기 위해 무엇보다 우리지역 경제 활성화가 먼저라는 생각으로 기업 경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나눔 실천은 우리 사회에 더욱 따뜻한 온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소중한 에너지라는 마음으로 이번 성금 기탁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성금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담아 전달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예산사랑장학금은 지역 인재양성에 밑거름이 될 수 있는 소중한 재원으로 활용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앤에스㈜ 임직원들은 이번 성금기탁과 같이 지역발전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황선봉 군수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나눔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기업인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우리 모두가 한 마음으로 슬기롭게 움직인다면 그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고 희망찬 2021년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대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