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홍성군통합방위협의회, 설맞이 군․경 위문활동 펼쳐 본문

충청복지신문/홍성군

홍성군통합방위협의회, 설맞이 군․경 위문활동 펼쳐

충청복지신문 2021. 2. 7. 19:49

홍성군통합방위협의회, 설맞이 군․경 위문활동 펼쳐
군 장병과 의무경찰 찾아 위문품 전달
장대근 | cdk7821@hanmail.net

승인 2021.02.05 02:15:28

                       ▲ 김석환 군수(왼쪽)가 설맞이 군․경 위문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홍성군통합방위협의회(의장 홍성군수 김석환)은 설 명절을 앞두고 주민생활 안정과 국토방위에 전력을 다하는 군 장병과 의무경찰 등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하여 위로했다.

 

3일 홍성경찰서, 육군 제1789부대 98여단, 육군 제1789부대 4대대를 방문한 통합방위협의회 의장 김석환 홍성군수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군복무에 제약이 있어 어려운 가운데 우리 홍성군 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책임을 다하는 장병, 의경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국방의 의무로 인해 추운 날씨에도 국가와 군민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군‧경 여러분에게 작은 정성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격려했다.

 

 

 

                     ▲ 홍성군통합방위협의회가 설맞이 위문행사를 진행하면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 군수는 또 “앞으로도 우리 군에서 근무하는 군 장병 및 의경들이 긍지를 갖고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성군통합방위협의회는 적의 침투·도발 등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국가 총력전의 개념을 바탕으로 국가방위요소를 통합 운영하기 위한 통합방위대책을 수립·시행하기 위해 구성·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대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