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은평구, 어린이집 ‘대체교사‧반일제’ 대체교사 채용 본문

서울복지신문/은평구

은평구, 어린이집 ‘대체교사‧반일제’ 대체교사 채용

충청복지신문 2021. 3. 1. 00:18

은평구, 어린이집 ‘대체교사‧반일제’ 대체교사 채용
김미경 구청장 “보육교직원 근무환경 개선…개인·업무로부터의 공백 불안 해결”
장경근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1.02.25 10:31:12

                                    ▲ 은평구청사 전경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보육교직원의 보수교육, 연차, 병가 사용 등으로 공백을 대신할 수 있는 어린이집 대체교사·반일제대체교사(오전반차지원)를 지난 달 28일부터 지난 1일까지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접수 후 채용해 다음 달 1일부터 파견한다고 밝혔다.

 

2021년 대체교사 지원사업 모집인원에 따른 배정인원이 증원돼 보육 교직원의 처우개선 및 업무만족도 상승을 도모하여 더 많은 관내 보육 교직원에게 대체교사 파견이 확대될 계획이다.

 

반일제대체교사 지원사업 경우 우리 구 특색 사업으로 오전 반차를 필요로 하는 보육교직원의 업무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다.

 

김미경 구청장은 “보육교직원의 근무환경 개선을 통해 개인 및 업무로부터 오는 공백의 불안을 해결해 아동학대를 근본적으로 예방하고 부모와 아동이 안심할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앞으로 대체교사 추가 채용의 향후 일정은 구 및 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채용공고 안내 후 서류전형 및 면접을 거쳐 요건에 적합한 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관련 응시자격 요건과 자세한 문의 사항은 구 및 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경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