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27일 희망나눔 플리마켓 본문

천안시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27일 희망나눔 플리마켓

충청복지신문 2021. 6. 25. 07:42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27일 희망나눔 플리마켓
이마트와 함께 청소년의 건전한 소비문화 형성 및 나눔·예술문화 확산
이주연 | okjuyeon@naver.com

승인 2021.06.24

                                         ▲ 2021년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희망나눔 플리마켓 홍보물

 

 


[서울복지신문=이주연 기자]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수련관 진입로에서 ‘희망나눔 플리마켓’과 ‘희망나눔 바자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과 이마트 천안 서북점, 쌍용점, 펜타포트점이 함께 공동 주관하는 이번 희망나눔 플리마켓과 바자회는 사랑의 열매(천안시 봉사단)과 협력해 진행된다.

 

희망나눔 플리마켓에서는 사전 신청한 청소년 판매자들이 중고 책, 의류, 중고물품, 직접 만든 수공예품, 예술작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 또는 교환할 수 있다.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바자회에서는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1000여종 물품을 현금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체험 부스를 비롯한 문화 공연 등이 열려 청소년과 지역사회가 나눔·예술문화를 확산하고 건전한 소비문화를 형성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송재열 교육청소년과장은 “천안시 청소년들에게 건강하고 의미 있는 지역사회 문화를 제공하고, 그들이 다양한 지역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희망나눔 플리마켓’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사전에 e-청소년(www.youth.go.kr)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관련 문의는 수련활동팀(041-566-0179)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