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은평구청, 전국 롤러스포츠 스피드대회 메달 ‘풍년’ 본문

서울복지신문/은평구

은평구청, 전국 롤러스포츠 스피드대회 메달 ‘풍년’

충청복지신문 2021. 7. 5. 10:22

은평구청, 전국 롤러스포츠 스피드대회 메달 ‘풍년’
금2·은3·동2 획득… “전문체육과 생활체육 연계·발전시켜 새로운 모델 만들어갈 것”
우미자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1.07.02

                                           ▲ 은평구청 인라인롤러 선수 경기장면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인라인롤러 선수단이 충청북도 제천시에서 열린 제41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 롤러스포츠 스피드대회 일반부문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3개,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

 

개인전에서 △나영서 선수가 P5,000m 종목에서 금메달, EP10,000m 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강지훈 선수는 P5,000m 종목에서 금메달 △장수지 선수가 EP10,000m 종목에서 은메달, E10,000m 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해 최고의 기량을 보여줬다.

 

또한 개인전뿐만 아니라 △방조양, 강지훈, 김세영, 안승빈 선수가 나선 남자팀DTT2,000m 종목에서 은메달 △장수지, 정혜수, 나영서 선수가 나선 여자팀 3,000m계주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해 단체전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김상훈 은평구 인라인롤러 선수단 감독은 “힘들어도 묵묵히 따라와 주는 선수들이 대견하다”며 “앞으로도 훈련에 박차를 가해 다가오는 전국체전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김미경 구청장은 “인라인롤러 선수단의 우수한 성적으로 희망적인 소식을 전달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은평구 인라인롤러 선수단을 적극 지원하여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을 연계 발전시키는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가도록 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우미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