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부성2동-교촌치킨 성성점, ‘부성희망나누미’ 협약 체결 본문

천안시

부성2동-교촌치킨 성성점, ‘부성희망나누미’ 협약 체결

충청복지신문 2021. 7. 16. 11:14

부성2동-교촌치킨 성성점, ‘부성희망나누미’ 협약 체결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치킨 후원
이주연 | okjuyeon@naver.com

승인 2021.07.15

                                 ▲ 천안시 부성2동이 교촌치킨 성성점과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이주연 기자] 천안시 부성2동이 14일 행정복지센터에서 교촌치킨 성성점(대표 최성규)과 ‘부성희망나누미’ 협약을 체결했다.

 

교촌치킨 성성점(대표 최성규)은 부성2동 맞춤형복지팀을 찾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이들에게 치킨 후원의 뜻을 밝혔으며, 협약을 통해 7월 25일 첫 후원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향후 교촌치킨은 부성2동이 매달 25일에 진행하고 있는 ‘매달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사업에 동참하게 되며, 맞춤형복지팀이 찾아가는 보건복지상담을 통해 발굴한 저소득 한부모가구 30가구에 설렘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치킨을 후원할 예정이다.

 

최성규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평소 외식이 어려웠던 아이들이 치킨을 먹으며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송장헌 부성2동장은 “심신이 지친 이웃을 위해 몸소 사랑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일에 더욱 힘쓰는 부성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부성2동은 2019년부터 ‘부성희망나누미’ 접수창구를 운영해 어려운 이웃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교촌치킨 성성점은 올해 3번째 부성2동 나눔천사로 활동하게 됐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