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글로벌 평생학습도시 조성, 설문조사로 참여하세요 본문

서울복지신문/동대문구

글로벌 평생학습도시 조성, 설문조사로 참여하세요

충청복지신문 2021. 10. 1. 08:26

글로벌 평생학습도시 조성, 설문조사로 참여하세요
동대문구, 온라인 설문조사 실시.... 다음 달 1일부터 평생학습관 누리집 통해 참여
장미솔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1.09.30

                                    ▲ 유덕열 구청장이 2020년 평생학습도시 현판을 들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미솔 기자]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수요자 중심의 평생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0월 1일부터 동대문구 주민과 평생교육기관 담당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평생학습도시 인식 및 프로그램 선호도 등 4개 분야에 대한 설문조사를 시행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평생학습관 누리집에서 온라인 설문조사로 진행된다. 조사 결과는 동대문구 평생학습관련 사업과 프로그램 개발 자료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설문조사 실시로 평생학습도시 인식과 비대면 평생학습 플랫폼 선호도 및 만족도를 파악해 평생학습도시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 온라인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개선점을 찾고자 한다고 밝혔다.

 

설문에 참여하고자 하는 주민 및 담당자는 10월 1일부터 평생학습관 누리집(ddm.go.kr/lll)>정보마당>온라인 설문조사로 접속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 평생학습관(02-6956-3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구청장은 “평생학습도시 인식 및 평생학습 수요 조사를 통해 우리 구 평생교육 현황을 진단하고자 한다”며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구민이 만족할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평생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글로벌 평생학습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미솔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