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백승권 의장, 금천구청장 선거사무소 개소식 23일 개최 본문

서울복지신문/금천구

백승권 의장, 금천구청장 선거사무소 개소식 23일 개최

충청복지신문 2022. 4. 24. 05:58

백승권 의장, 금천구청장 선거사무소 개소식 23일 개최
“검증된 능력과 비전, 경험을 바탕으로 금천구의 미래 밝힐 것”
장경근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04.19

                          ▲ 선거사무소 개소식 홍보물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백승권 금천구의회 의장 ‘금천구청장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3일 오후 3시 독산동 기아자동차 10층에서 열린다. 백 의장은 평소 근면 성실함과 추진력으로 구민의 복지를 돌보며 ‘행복한 금천구민상(像)’을 세우기 위해 헌신적 노력을 경주했다.

 

백 의장은 출마의 일성으로 “문턱없는 구청, 소통하는 구청장이 되겠다”고 했다. 구체적 소통 방안으로 △구청장 직소의 혁신·소통 담당관 신설 △주민참여예산제 대폭확대 △주민·사회단체와 소통채널 구축 △마을 민주주의 구현 마을활력소 추가 등을 꼽고 있다.

 

백 의장은 "한치 앞도 예측하기 어려운 변화무쌍한 현 상황에서 금천구의 앞날을 생각하고 고민하며 구민과 함께할 수 있는 길을 모색했다”며 “검증된 능력과 비전, 경험을 바탕으로 금천구의 미래를 밝히겠다”고 밝혔다.

 

한편 백승권 의장은 7대 지방자치의원을 시작으로 금천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복지건설위원장, 행정재경위원장, 제8대 후반기 의장에 이르기까지 금천구 발전을 위해 노력했다. 특히 구민들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하고, 민원 해결 및 구민숙원사업에 헌신과 열정으로 임하는 등 우수한 의정활동을 보여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비롯해 대한민국 사회발전공헌대상,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 등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