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양재2동, ‘어르신 행복나눔 효 잔치’ 행사 열어 본문

서울복지신문/서초구

양재2동, ‘어르신 행복나눔 효 잔치’ 행사 열어

충청복지신문 2022. 6. 17. 12:34

양재2동, ‘어르신 행복나눔 효 잔치’ 행사 열어
양재2동 통장협의회… 지역내 어르신 120여 명에 따뜻한 한끼 식사 대접 및 선물 전달
장경근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06.16

                                        ▲ 양재2동 통장협의회가 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행복나눔 효 잔치를 진행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서초구 양재2동(동장 신은정) 통장협의회는 지난 14일 ‘양재2동 어르신 행복나눔 효(孝) 잔치 행사’를 열고,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로운 시간을 보낸 지역내 홀몸 및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로했다고 밝혔다.

 

지역내 홀몸 어르신 120여 명을 모시고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는 어르신에게 칼국수·불고기·과일 등 따뜻한 한끼 식사를 대접하고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후 양재2동에서 처음 개최되는 큰 행사로, 통장협의회 및 타 직능단체들과 지역내 기업들이 후원하는 등 지역 사회가 함께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김기자 양재2동 통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오랫동안 외출이나 모임을 못 하셔서 답답하시고 불편하셨을 어르신들을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통장협의회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을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모처럼 이웃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은정 양재2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양재2동 통장협의회 및 직능단체 등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께서 이웃과 함께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