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종로구-(주)듀오백, 취약계층 아동 책상 지원 본문

서울복지신문/종로구

종로구-(주)듀오백, 취약계층 아동 책상 지원

충청복지신문 2022. 8. 27. 08:10

종로구-(주)듀오백, 취약계층 아동 책상 지원
구, ㈜듀오백으로부터 3천만 원 상당 기능성 책상 및 유아용 가방 기부 받아
김수정 | 229crystal@gmail.com

승인 2022.08.26

                             ▲ 정관영 듀오백 대표(왼쪽)와 정문헌 구청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김수정 기자]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지난 25일 ㈜듀오백(대표 정관영)으로부터 3천만 원 상당의 아동용 기능성 책상 115개와 유아용 가방 59개를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듀오백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수업이 늘어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이전과 달리 친구들과 마음 놓고 어울리지 못한 채 집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점 등을 고려해 기부를 결정했다.

 

구는 동주민센터와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수혜 아동 115명을 추천받은 뒤 다음달 2일까지 가정으로 책상을 배송하고 설치 시공까지 모두 완료할 계획이다. 유아용 가방 역시 필요로 하는 가정에 전달한다.

 

이날 전달식에서 정문헌 구청장은 “새 책상, 새 가방을 선물 받은 아동이 꿈을 키우며 즐겁게 공부하길 바란다”며 “저소득가정의 열악한 학습 환경을 개선하고 성장기 아동이 올바른 학습 자세를 유지하도록 마음을 써준 듀오백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했다.

 

정관영 ㈜듀오백 대표는 “집에서도 얼마든지 학업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었다. 어린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잘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