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은평구민체육센터, 이달부터 기구 필라테스 강습 신규 오픈 본문

서울복지신문/은평구

은평구민체육센터, 이달부터 기구 필라테스 강습 신규 오픈

충청복지신문 2022. 9. 3. 06:59

은평구민체육센터, 이달부터 기구 필라테스 강습 신규 오픈
평소 쓰지 않는 근육 자극… 균형감각과 바른자세 등 몸의 밸런스 유지
장경근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09.01

                                          ▲ 은평구민체육센터 안내데스크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은평구민체육센터(이하 ‘센터’)는 이달부터 기구 필라테스 강습을 신규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현재 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에어로빅, 요가 등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구 필라테스 특별 프로그램을 신설하게 됐다.

 

최근 불균형한 체형 교정이나 다이어트, 산후조리 운동을 목적으로 필라테스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특히 기구 필라테스는 스트레칭, 유산소, 무산소 운동이 적절하게 결합되어 평소 쓰지 않는 근육을 자극하는 운동 방법으로 탄탄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고 균형감각과 바른자세 등 몸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센터 이용 고객들은 “체형 교정을 위한 프로그램이 더 많았으면 했는데 마침 기구 필라테스 강습이 신설된다는 말을 듣고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며 “청소년도 수업이 가능하니 자세 교정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아이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했다.

 

기구 필라테스 전용 스튜디오는 센터 3층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필라테스 전용 강습실로써 인테리어 공사가 완료된 상태이다. 수업은 평일·주말 반으로 편성돼 있으며 강사와의 체계적인 맞춤형 수업을 위해 각 반 정원 8명으로 제한되어 있다. 이밖에 강습 시간이나 강습료 등 더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체육사업-은평구민체육센터 공지사항 등)’에서 참고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최신 인테리어와 편리한 시설로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수준 높은 실력의 필라테스 강사들은 물론 고객들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수업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경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