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금천구, ‘이병률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 개최 본문

서울복지신문/금천구

금천구, ‘이병률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 개최

충청복지신문 2022. 9. 19. 08:12

금천구, ‘이병률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 개최
금천구립독산도서관서 방송작가, 시인으로 잘 알려진 이병률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
김수정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09.07

                                ▲ 이병률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 홍보물

 

 


[서울복지신문=김수정 기자]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진이)은 금천구립독산도서관에서 ‘이병률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를 28일 오후 6시에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북콘서트는 이병률 작가의 신간 산문집 ‘그리고 행복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에 대해 작가와 정현 북 전문가가 대담을 통해 독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책 속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병률 작가는 MBC 라디오 ‘이소라의 음악도시’ 방송작가 출신으로 시집, 산문집 등 총 60여 권의 작품을 발표한 베스트셀러 작가다.

 

가을밤의 정취를 더할 가야금병창 공연도 펼쳐진다. 국가무형문화재 제23호 가야금 산조 및 병창 이수자인 이선이 선보이는 ‘수궁가’를 통해 기존과 다른 현대적인 감각과 해학적인 가사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기타리스트 이호준의 연주를 통해 북콘서트의 흥을 더할 예정이다.

 

공연을 관람하고 싶은 사람 누구나 7일부터 금천구립도서관 홈페이지(geumcheonlib.seoul.kr) ‘문화프로그램 신청’에서 접수할 수 있다.

 

오진이 금천문화재단 대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병률 작가와 함께하는 북콘서트에서 작가의 삶과 작품,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라며 “가을밤, 독산도서관에서 문학과 음악을 마음껏 즐기며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립독산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