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이선균 홍성군의회 의장, ‘제13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본문

충청복지신문/홍성군 의회

이선균 홍성군의회 의장, ‘제13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충청복지신문 2022. 11. 5. 01:01

이선균 홍성군의회 의장, ‘제13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지역의 소외계층 및 아동 및 여성복지 강화로 사회안전망 확보
장대근 | cdk7821@hanmail.net

승인 2022.11.02

 

 

                          ▲ 이선균 의장(왼쪽)이 대회장 홍문표 국회의원(왼쪽 3번째)과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자치분권시대를 맞아 저출산고령화 문제를 비롯한 소외계층의 사회안전망 확보를 위한 민간단체와의 간담회 등 소통의정을 전개한 이선균 의장이 제13회 서울사회복지대상 대회장 상을 받았다.

 

홍성군의회는 지난 1일 오후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3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 이선균 의장이 대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군민과 함께 미래를 여는 의회라는 슬로건으로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지방자치 구현을 위해 주민에게 직접 다가서는 의정활동과 주민의 입장에 서서 올바른 의정활동과 특히 지역의 소외계층 및 아동복지, 여성복지를 통해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대회장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 의장은 지역발전을 위한 현장 의정활동과 주민복지를 위한 조례 제·개정 등 기초의원으로서 입법 활동에 최선을 다했으며, 자치분권시대를 맞아 정책결정에 주민들의 직접참여기회를 만들며 의정활동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이선균 의장은 “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복지증진과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정책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지역의 일꾼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사회복지대상은 대한민국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묵묵히 일선에서 헌신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엠미디어넷그룹‧서울복지신문 주최, 서울사회복지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으로 보건복지부, 아시아타임즈, 뉴스후플러스가 후원했다.

 

 

 

 

                              ▲ 이선균 의장이 국회의사당 앞에서 기념 촬영에 임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대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