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홍성군의회 의원, 의정활동 역량 인정 받았다 본문

충청복지신문/홍성군 의회

홍성군의회 의원, 의정활동 역량 인정 받았다

충청복지신문 2022. 12. 5. 08:34

홍성군의회 의원, 의정활동 역량 인정 받았다
서울사회복지대상, 세계일보, 지역사회발전 공헌대상, 메니페스토 선거공보 평가 최우수
장대근 | cdk7821@hanmail.net

승인 2022.11.16

                           ▲ 홍성군 의회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홍성군의회(의장 이선균) 의원들의 연말 상훈 소식이 이어지며 홍성군의회 의정활동 수준이 높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어 9대 홍성군의회의 의정활동방향에 주민들의 반응이 고무적이다.

 

15일 군의회에 따르면 한발 빠른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사회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해 온 이선균 의장이 지난 11월 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2년 제13회 서울사회복지대상 대회장상을 수상하며 포문을 열었다. 이어 장재석 부의장이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평화통일에 대한 각계각층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한 공으로 제7회 세계일보주관 지역사회발전 공헌대상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사회적 약자와 농축산업발전을 위한 조례제정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전개한 공으로 2022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의정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는 겹경사를 맞았다.

 

또한 2022년 풀뿌리자치대상 자랑스런 충청인상에 김덕배 의원이 선정돼 주민과 함께하는 의회 운영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인정받았으며, 한국메니페스토실천본부의 지방의회 의원 선거공보 평가결과에서 기초의원 최우수상 수상자에 최선경 의원이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도 재선 이상 의원들의 의정활동 중 타 의회에 귀감이 되는 다양한 정책지원 활동이 눈길을 끌며 다양한 시상식에 이름이 거론되고 있어 앞으로의 수상실적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선균 의장은 “열심히 일한 의원들에게 각종 상은 부수적으로 오는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11분의 의원 모두는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을 개발하고 집행부의 견제를 통해 지역발전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대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