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윤일순 홍성군 의원, '제14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본문

충청복지신문/홍성군 의회

윤일순 홍성군 의원, '제14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충청복지신문 2023. 11. 11. 10:09

윤일순 홍성군 의원, '제14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장대근   입력 2023.11.11 09:06 

'대회장상'... 사회적 약자를 위한 맞춤 복지 정책 실현

                              ▲왼쪽부터 홍성군의회 윤일순 의원, 김흥철 서울복지신문 발전위원장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홍성군의회 행정복지 위원회 위원과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홍성군 지회 복지정책위원회 위원장으로 보편적 사회복지를 실천하고 있는 홍성군의회 윤일순 의원(국민의힘)이 지난 9일 서울특별시의회 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4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 대회장상을 수상했다.

‘서울사회복지대상’은 올해로 14회를 맞이했으며 서울복지신문이 주최하고, 아시아타임즈, 뉴스후플러스,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사회복지를 위해 헌신한 의원 및 개인, 단체 등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왼쪽부터 홍성군의회 김은미 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홍성군의회 윤일순 의원, 파란천사 한묘현 회장


윤 의원은 행정복지 위원으로서 지방의정 발전과 11개 마을을 돌며 빨래봉사, 무의탁노인 목욕봉사, 급식차량 활용 점심시간 국수대접,밑반찬봉사 취약계층 및 다문화가정 돌보미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조례 제․개정을 적극적으로 발의해 보편적 사회복지를 실현하고 있다. 아울러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복지증진 향상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았으며,노인 복지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맞춤 복지 정책을 현실에 맞춘 복지 사각지대 발굴 노력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하게 됐다.

                               ▲서울복지대상 대회장상 수상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에게 필요한 복지 정책을 개발하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14회 서울복지대상 수상 단체 기념촬영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