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스크랩] 약할때 강함 주시는.. 본문

신앙세계/찬양(복음송)

[스크랩] 약할때 강함 주시는..

충청복지신문 2006. 5. 6. 12:56
연약함의 축복..../ (고승덕변호사 간증 동영상 포함)

    우리의 연약함이 "우리들의 그 연약함이 주 예수그리스도의 능력이 나타날 기회가 된다. 찬송을 받으실 그분은 절대로 우리를 떠나거나 버리시지를 않으신다. 연약함이 크면 클수록 그는 자기의 힘을 나타내시려고 더 가까이 오신다. 우리들의 궁핍이 크면 클수록, 그가 친히 우리의 친구이심을 믿을 수 있는 더 큰 근거를 우리는 가지게 되는 것이다. 이것은 70여년 살아온 나자신의 체험이다. 시험이 크면 클수록 난관이 크면 클수록, 주님의 도우심은 더 가까이 나타나신다. 때때로 나는 완전히 어쩔 수 없는 막다른 골목에 든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그렇게 되지를 않았고,앞으 로도 그렇게 되지는 않을 것이다. 더 많은 기도, 더 많은 신앙, 더 많은 인내와 실천이 그 축복을 가져다 줄 것이다." - 죠지 뮬러 - 어제 우리카페(신앙간증방)에 올려진 고승덕변호사의 간증을 들었습니다. 그는 공부를 잘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사법고시와 행정고시에 합격하고 서울대 법대를 수석으로 졸업하였음에도 자신은 지극히 연약한 존재라는 사실을 깨달았기에 믿음을 가 질수 있었다고 합니다. * 간증듣기 click!! 하나님은 우리가 연약함을 깨닫고 주님을 전적으로 의지할 때 능력의 손으로 붙잡아 주십니다. 인간의 연약함은 절대자 하나님을 경외하게 하는 복이 됩니다.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41:10) - 내영혼이 은총입어 / 대언지기 -
    <*배경음악:약할 때 강함되시네 악보보기 ▶ click!!>



    *** 고승덕변호사 간증 ***


    출처 : 희락
    글쓴이 : 환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