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스크랩] 소개팅비법공개! 본문

심리학/심리학

[스크랩] 소개팅비법공개!

충청복지신문 2006. 9. 6. 23:24

나의 나이도 어언 20대 중반에 이르렀고...

남자친구 없은지도 오래 되었고해서 주변에 소개팅 부탁을 해서 닥치는 대로 소개팅을 하였으나

결과는 모두 실패 ㅡ.ㅜ;;;

대체왜!내가왜!!내가 뭐가 부족한거야!!이러면서 자책을 하던차 연애의고수를 만난순간 난 소개팅에 실패할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수 있었다.

 

소개팅 성공비법을 소개하기 전에 내가 실패했던 이유를 분석해 보면

 

첫째, 신비감이없다.

소개팅의 어색함이 싫어서 침묵이 싫어서 첫날부터 너무 많은 이야기를 해버린 것이 화근!

처음 만난날 나에대해서 상대방이 더 알고싶은 것이 없을 정도로 너무 많은 정보를 주었기때문에 나에개닿 ㄴ기대감 신비감이 사라진 것이다ㅜ.ㅜ;

 

둘째,빈틈이 없는 여자

남자들은 커리어 우먼같은 스타일을 멋있다고 하면서도 막상 완벽한 커리어 우먼이 옆에 있으면 부담스러워한다.(그렇다고 내가 완벽한 커리어 우먼이라는 것을 절대 아님!;;;;)

뭔가 빈틈이 있는 여자를 남자들은 더 좋았한다. 즉 완벽해 보여도  잘 넘어진다는둥 물건을 잘 두고간다는 등의 남자가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빈틈을 주어야 하는데 난 그걸 못했다.

뭐든걸 알아서 척척 해버렸으니 남자가 질릴만도...;;

 

셋째, 리드는 남자가 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이건 꼭 그런것은 아니지만 아무튼 대체로 소개팅을 하면 남자들이 리드를 한다.

그러나 나는 너무 소개팅을 많이 해서 그런가 나도모르게 남자를 내가 리드해 가고 있는 것이 아닌가!

아하하 어떤면에서 남자가 리드를 해야한다는 부담감을 덜어 준것일지 몰라도 어떤면에서보면 너무 나서는 듯ㄴ여자로 보였을 수도있다 뭐든 적당히 중간만 하자!

 

그림 이제 연애 고수가 알려준 소개팅 성공비법을 공개하겠다~~ㅋ

 

 

 

첫째. 첫인상이 중요하다

소개팅은 성격보다는 첫인상 즉 외모로 승부하는것이기때문에 무조건 첫인상을 강하게 남겨야 한다,남자든 여자든 자신의 외모의 장점을 부각시켜야 한다.

 

둘째, 신비감을 주어라

보통 소개팅을 하면 정말 최악이 아닌이상은 두번은 만나봐야한다고 한다.

두번째 만났을때 첫번째 만났을때와 다른면을 보여줘야하는것이 포인트!

첫번째 만났을때 여성스러운 면을 보여줬다면 두번째 만났을때는 귀엽거나 섹시한 면을 보여주는 식으로 다른면을 보여줌으로써 첫번째와는 다른데?이런 느낌을 들도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또한 다른면을 보여줌으로써 다음에 만나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남자에게 기대감을 갖게 해준다.

결과적으로 남자에게 여자를 자꾸 만나고 싶게끔 만들게 되므로 소개팅 성공! 

 

셋째, 말은 많이 하지않되 호응과 웃음은 많을수록 좋다

말을 많이 할수록 나의 신비감은 사라진다. 그렇다면 침묵으로 일관? 그것은 남자가 끊임 없이 말해야 하는 부담감을 주므로 그것도 금물!

여자는 이야기의 주제를 던지고 그것에 대해서 남자가 말하게끔 유도를 해야한다. 남자가 말하면 고개를 끄떡이거나 맞ㅇ요 나도 그렇게 생각해요 나도 그거 좋아하는데 이런식으로 긍정적인 호응을 해줌으로써 말하는 남자를 흥이 나게 해야한다.

또한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 다는 속담이 있듯이 자주 웃으면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과 함께 상대방에게 호감이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므로 자주 웃는 것도 소개팅 성공 확률을 높여준다 한다.

 

 

넷째, 남자가 파고들수있는 빈틈을 주어라.

백치미라는 말이있다. 약간은 멍청해 보이지만 백치미에 남자들이 껌벅 죽는단다.

진짜로 머린 텅텅비고 얼굴만 이쁜 백치미가 아닌 온벽하고 똑똑하고 멋있지만 약간으 빈틈을 보여주는 것을 좋아 하는 것이다.

너무나 완벽하면 남자들은 저사람은 내가 없어도 잘 살꺼야 내가 필요없을꺼야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고 한다. 그러나 아주 사소 하지만 작은 빈틈을 보여주면 남자는 그래 이것만큼은 내가 해줄수 있어 이사람한테 내가 필요해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고 한다.

사소하지만 작은 빈틈을 주는 것도 소개팅 성공비법!^^

 

다섯째, 연애의 기본은 밀고 땅기기

밀고 땅기기가 없으면 연애가 아니라고 말할 정도로 밀고 땅기기는 연애의 필수

소개팅도 연애를 목적으로 만나는 것이기에 밀고 당기기가 필수다!

연락처 주고받을때 남자가 묻기전엔 알ㄹ주지 말고 남자에게 전화왔을때 너무 바로 받거나 바로 답문보내는 것은 할일없는 사람처럼 기다린 사람처럼보이므로 금물 이라 한다..(그러나 끊기면??;;ㅋ)

 

이제 연애의 고수에게 소개팅 비법을 들었으니 소개팅 성공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누가 나 소개팅좀 안해 줄텨?ㅋㅋ

 

출처 : 스윗트홈
글쓴이 : 냐하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