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스크랩] HELLOVENUS (헬로비너스) Officially Missing You (우리들의 이야기) 본문

애완견의모든것/혈통서

[스크랩] HELLOVENUS (헬로비너스) Officially Missing You (우리들의 이야기)

충청복지신문 2015. 7. 30. 22:59

HELLOVENUS (헬로비너스) Officially Missing You (우리들의 이야기)
졸린 일상 속 활력소.
바로 가락입니다.
멜로디를 계속 들으며 웃어봅니다.
웃음을 쭉~ 주는 뮤직….
HELLOVENUS (헬로비너스)의 Officially Missing You (우리들의 이야기)…
행복하게 미소를 지으면서
계속해서 가락을 듣습니다.



진짜 정말 좋은 가락이에요.
여러분과 같이 감상하고 싶네요.
그러면 하모니를 시작합니다!
출발~ 선율을 들어보세요.
<HELLOVENUS (헬로비너스) Officially Missing You (우리들의 이야기)>




사람들이 떠나가버린다는 건 너무 슬픈 것 같아요.
방에 있는 사람이 오랫동안 없다고하거나
그것도 아니면 영영 가버린 사람들도…
얼굴 표정을 못 본다면 너무 슬픈 것 같아요.
그래도 어디에서 잘 있겠죠~
저~ 위에서 진짜 잘 살아가고 있겠지 하며 위로한다는 게
스스로가 해낼 수 있는 모두 다 같네요.


똑같은 sky 아래쪽에서 숨을 같이 쉬고 있을
사랑스러운 사람들에게 인사를 보내요.
부디 저의 안부 인사가 닿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반짝반짝하고 웃음짓고 나의 일상안으로 돌아가봅니다.
타이밍 좋게 이어폰이 있길래
고요히 양 귀에 꽂았습니다.
자주 듣는 선율이 제 귀안으로 흘러오고
아주 살짝 비통했던 마음을 평화롭게 해주죠.
그렇게 전 하루하루 인사해요.
파란 sky를 보면서
sky 위에 있어주는 사람들에게, 상쾌한 창공 아래에 있어주는
중요한 사람들에게 인사합니다.


그것이 나의 일과 중 하나에요.
그렇게 흘러넘치는 선율이
들리지 않을 때까지 나는 걸었죠.
나의 도착지를 향해서….
절~대로 잊어버리지 않습니다.
이런 맘도, 저의 하루도 말이죠~!

출처 : 본방사수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