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황선봉 예산군수, 주요사업장 방문 일정 마무리 본문

충청복지신문/예산군

황선봉 예산군수, 주요사업장 방문 일정 마무리

충청복지신문 2021. 2. 27. 15:00

황선봉 예산군수, 주요사업장 방문 일정 마무리
12개 읍면 주요 사업장 62개소 방문... 현장행정 및 섬김행정 적극 추진
황선덕 | hwang1234t@naver.com

승인 2021.02.19 08:22:41

                      ▲ 황선봉 군수가 사업 현장을 방문해 현황 파악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황선덕 기자] 예산군(군수 황선봉)는 지난 달 20일부터 이달 17일까지 12일간의 관내 주요사업장 62개소 방문 일정을 마무리했다.

 

군은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군민안전의 최우선 확보를 위해 해마다 진행하던 업무보고회, 읍면 순방 등 연말연시 모든 행사를 취소한 바 있으며, 이번 현장방문은 행정공백을 최소화하고 주민 의견수렴을 통해 군에서 역점 추진하는 사업을 중점적으로 살피기 위해 진행됐다.

 

황선봉 군수는 수해복구 사업장 및 복지·관광·체육·환경 분야 등 주민들과 밀접한 사업현장을 방문해 사업장별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고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등 평소의 지론인 현장행정과 섬김행정을 실천했다.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현장에는 최소한의 필수 인원만 참석했으며, 황선봉 군수는 각 현장에서 직원들에게 주민의 시각에서 사업을 바라보는 역지사지의 자세와 노력을 당부했다.

 

군은 현장방문 시 제기된 주민 건의사항에 대해서도 부서 검토와 예산 반영을 통해 적극적인 사업 추진에 나설 방침이다.

 

황선봉 군수는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보고 들은 내용을 군정에 반영해 군정 주요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현장행정과 섬김행정을 강화해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