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도봉구, (주)에보소닉 ‘건강 의료기기’ 후원 본문

서울복지신문/도봉구

도봉구, (주)에보소닉 ‘건강 의료기기’ 후원

충청복지신문 2021. 7. 5. 10:26

도봉구, (주)에보소닉 ‘건강 의료기기’ 후원
2,400만 원 상당 ‘에보셀’ 총 6대 지원… 지역 내 실버센터 등 어르신 이용시설에 전달
우미자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1.07.02

                                ▲ 왼쪽부터 최재영 ㈜에보소닉 대표, 이동진 구청장, 곽지하 이사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에보소닉(대표 최재영)으로부터 지역 내 어르신 이용시설에 건강 의료기기 ‘에보셀’ 총 6대를 지원받았다고 밝혔다. 구는 지난 1월 12일 구청 소통협력실에서 ㈜에보소닉과 ‘건강 의료기기 전달식’을 진행한 바 있다.

 

㈜에보소닉은 업계 최초로 음향 진동 자극 기술의 신개념 물리치료 장비인 ‘에보셀’을 개발한 업체다. 이번에 후원받은 ‘에보셀’(총 6대, 2,400만 원 상당)은 지역 내 어르신 이용시설인 도봉실버센터, 실버데이케어센터, 성모사랑데이케어센터, 방학동어르신복지관, 창동어르신복지관 등에 전달돼 어르신 물리치료에 쓰이고 있다.

 

최재영 에보소닉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저희 회사 개발 제품이 도봉구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동진 구청장은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고가의 건강 의료기기를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어르신 이용시설을 잘 살펴 어르신들이 안전하게 기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우미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