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천안북부신협, 직산읍 취약계층 '여름나기 물품' 지원 본문

천안시

천안북부신협, 직산읍 취약계층 '여름나기 물품' 지원

충청복지신문 2022. 6. 17. 11:26

천안북부신협, 직산읍 취약계층 '여름나기 물품' 지원
선풍기와 여름 이불 등 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 맞춤 지원하며 온정 전해
이주연 | okjuyeon@naver.com

승인 2022.06.17

                                  ▲ 천안북부신협이 직산읍 행정복지센터에 1,0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서울복지신문=이주연 기자] 천안시 직산읍(읍장 최재선)은 천안북부신협(이사장 최정만)이 16일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지역 내 생계가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1,0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직산읍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후원물품은 선풍기 50개, 여름 이불 50채, 멜론 50박스, 부채 1,000여 개 등으로 선풍기와 여름이불 세트는 직산읍 행복키움지원단을 통해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등 생계 취약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며 멜론과 부채는 직산읍 소재 경로당 46개소에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최정만 이사장은“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니 이번 후원 물품이 직산읍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올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재선 직산읍장은“우리 직산읍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속적으로 지원해주시는 천안북부신협 최정만 이사장 이하 임직원 여러분과 조합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지원해주신 물품은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천안북부신협은 이 밖에도‘사랑의 쌀 나누기’,‘온(溫)세상 나눔 캠페인’, ‘행복한 집 프로젝트’ 등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며 지역사회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온정을 전달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