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은평문화재단, 은평구 문화예술자원 구축... 로드맵 마련 본문

서울복지신문/은평구

은평문화재단, 은평구 문화예술자원 구축... 로드맵 마련

충청복지신문 2022. 6. 24. 09:23

은평문화재단, 은평구 문화예술자원 구축... 로드맵 마련
은평구의 문화예술인 및 단체 간 교류 및 협업을 위한 구심점 역할 계기
장경근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06.22

                                                    ▲ 평구 문화예술자원 기초조사 홍보물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재)은평문화재단(이사장 김미경)은 올해 문화정책연구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은평구의 문화예술인과 단체를 발굴하는 ‘2022 은평구 문화예술자원 기초조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 은평구 문화예술자원 기초조사’는 은평구에 거주하거나 활동 중인 문화예술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문화예술자원 간 교류 및 협업 활성화를 위한 기초자료를 구축하고 자료집으로 출간예정이다. 조사기간은 이달15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이며 은평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문화예술자원 기초조사를 통해 구축된 은평 문화예술인 및 단체의 기초자료는 온·오프라인 자료집으로 발간될 예정이며, 은평구 관내 주요 기관 및 문화예술 단체에 배부되어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은평 문화예술인 및 단체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진행으로, 향후 은평 지역의 다양한 문화예술자원도 발굴할 예정이다.

 

양재호 (재)은평문화재단 대표이사는 “2022 은평구 문화예술자원 기초조사는 은평구에 흩어져 있는 문화예술자원을 발굴·집대성 하고, 은평 지역 예술인과 단체들의 다양하고 활발한 창작활동 연계·지원해 지역 내 문화자원의 선순환을 이루고자 실시되는 이번 조사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