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금성이엔씨(주), 위생용품 전달식 개최 본문

서울복지신문/서울사회복지혐의회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금성이엔씨(주), 위생용품 전달식 개최

충청복지신문 2022. 7. 13. 06:53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금성이엔씨(주), 위생용품 전달식 개최
1000만원 상당… 살균제 1,200개 구강청결제 2,500개 후원
우미자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07.06

                        ▲ 김현훈 회장(왼쪽 2번째)이 금성이엔씨(주)와 위생용품 전달식을 갖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우미자 기자]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이하 협의회)는 금성이엔씨 주식회사(정연보 단장, 나유진 부장)와 지난1일 협의회 나눔소통공감실에서 자사제조품 살균제 및 구강청결제 기부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금는 금성이엔씨(주) 정연보 단장, 나유진 부장, 김현훈 협의회 회장, 전명수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서울시 내 한부모가족복지시설 및 소규모복지시설에 살균제 1,200개, 구강청결제 2,500개(1,000만원 상당)가 전달된다.

 

금성이엔씨(주)는 푸른 환경을 만들자는 목표아래, 30년 업력의 환경 전문 기업으로 2021년 서울사회공헌위크를 통해 사회공헌 참여 협약을 맺고, 서울지역 국공립어린이집에 살균제 등(1,000만원 상당) 방역물품을 지원한 바 있다.

 

정연보 단장은 “이번 기부 활동을 통해 전달 된 제품들이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협의회를 통해 꾸준히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다방면의 사회 공헌활동에 기여해 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금성이엔씨(주)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말했다.

 

김현훈 협의회 회장은 “어려운 시기 항상 도움을 주는 금성이엔씨(주) 임직원들께 감사하다”며 “기부해주신 위생용품을 서울시 내 한부모 및 소규모 시설에게 전달해 도움이 필요한 곳의 위생증진을 위해 더 힘쓰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