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전 동 순회 ‘소통행보’시작 본문

서울복지신문/동대문구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전 동 순회 ‘소통행보’시작

충청복지신문 2022. 8. 5. 09:18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전 동 순회 ‘소통행보’시작
5일부터 31일까지 14개 전 동 주민센터 방문해 주민과의 ‘소통회’ 개최
장경근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08.04

                                       ▲ 이필형 동대문구청장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이 민선8기를 맞아 5일부터 31일까지 14개 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직원을 격려하고 주민과 직접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 소통회는 일선 현장에서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이 구청장의 주재로 추진됐다. 이번 소통회는 직원뿐만 아니라 3, 40여 명의 주민대표와의 만남도 예정돼 있어 민선8기 본격적인 현장행정의 첫걸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구청장은 용신동 주민센터를 시작으로 14개 동 주민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직원을 격려하고 일반 행정, 복지업무 등 다양한 민원업무를 처리하고 있는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동별 현황을 파악하고 각종 현안에 대한 해법을 모색한 뒤, 주민대표들과의 만남을 통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이필형 구청장은 “이번 주민과의 소통회는 민선8기의 힘찬 출발을 알림과 동시에 지역별 현안과 민심을 파악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민들은 물론이고 실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행복한 동대문구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