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홍성군 홍예공원, 2022 문화가 있는 날 충남권역 버스킹 공연 본문

충청복지신문/홍성군

홍성군 홍예공원, 2022 문화가 있는 날 충남권역 버스킹 공연

충청복지신문 2022. 8. 31. 07:00

홍성군 홍예공원, 2022 문화가 있는 날 충남권역 버스킹 공연
장대근 | cdk7821@hanmail.net

승인 2022.08.29

                              ▲ 청춘마이크 포스터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홍성군(군수 이용록)은 홍예공원에서는 이달 31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저녁 7시부터 ‘2022 문화가 있는 날’ 충남권역 8월 공연이 펼쳐진다고 밝혔다.

 

4일간 진행되는 이번 버스킹 공연은 대전문화예술네트워크에서 주관하며 앙상블 플레르 외 4팀, 윤석훈 외 5팀, 이지연 외 4팀, PINA외 3팀 등 청년예술가 각 4~6팀이 다양한 장르를 가진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홍예공원을 방문하는 지역민과 관광객 등 누구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영상은 대전문화예술네트워크협동조합 유튜브(https://www.youtube.com/c/대전문화예술네트워크)에서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서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기본법에 따라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해당 주간 포함)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로써 국민의 일상 속 문화 향유권 확대를 통한 문화적 삶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2022년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충남권역’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 대전문화예술네트워크협동조합이 공동 주관하며, 5월부터 11월까지 매달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충청남도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대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