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홍성군, 어린이날 기념 장난감 후원 행사 펼쳐 본문

충청복지신문/홍성군

홍성군, 어린이날 기념 장난감 후원 행사 펼쳐

충청복지신문 2023. 5. 22. 07:55

홍성군, 어린이날 기념 장난감 후원 행사 펼쳐
지역사회 후원받아 어린이날 장난감 고르기 행사 진행
장대근 | cdk7821@hanmail.net

승인 2023.05.04

                       ▲ 어린이날 기념 장난감 후원 행사에서 이용록 군수가 관내 어린이에게 장남감을 전달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홍성군(군수 이용록)은 ㈜DJ건설(대표 장영석), 수덕전기(대표 김진성), 은송철강(대표 전헌수), 일진설비(대표 이장원), 거성철물(대표 김미숙), 내포 장난감할인매장(대표 오동기)의 후원을 받아 500만원 상당의 장난감을 지역 아이들에게 전하는 ‘장난감 고르기’ 행사를 지난 2일 진행 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경 설명절 장난감 후원행사(500만원)에 이어,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내포 장난감 할인매장에서 지역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사랑을 나누고자 4월 29일, 5월 2일 두 번에 걸쳐 마련됐다.

 

느티나무어린이집, 사랑샘, 새감마을, 드림스타트 등 100명의 아이들은 장난감할인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본인이 원하는 장난감을 직접 고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내포장난감할인매장 오동기 대표는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을 준 것 같아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장난감 후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했다.

 

이용록 군수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우리 지역의 아이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준비해 주신 ㈜DJ건설 및 지역 업체 등 모든 분께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는 홍성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대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