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제9대 홍성군의회 후반기 김덕배 의장, 김은미 부의장 선출 본문

충청복지신문/홍성군 의회

제9대 홍성군의회 후반기 김덕배 의장, 김은미 부의장 선출

충청복지신문 2024. 7. 3. 06:59

제9대 홍성군의회 후반기 김덕배 의장, 김은미 부의장 선출
 장대근   입력 2024.07.02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제9대 홍성군의회는 1일 제305회 임시회를 개회해 후반기 의장과 부의장 선거를 통해 후반기 의장과 부의장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이 날 의장 선거에는 김덕배 의원(국민의힘)과 장재석 의원(국민의힘)의 접전이 이루어졌으며, 선거 결과 김덕배 의원 6표, 장재석 의원 5표로 김덕배 의원이 의장에 선출됐다. 이어서 진행된 부의장 선거에는 김은미 의원(국민의힘)이 6표로 부의장으로 선출이 됐다.

                      ▲제9대 홍성군의회 김덕배 의장


김덕배 의장은 제7대부터 현재 제9대까지 3선 의원으로서 제7대 후반기 의장을 역임한 바가 있으며, 김은미 부의장은 제8대 군의원으로 입문하여 제9대까지 재선의원으로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제9대 홍성군의회 김은미 부의장


김덕배 의장은 “이번 의장단 선거는 상당히 어려움이 있었지만 동료의원님들의 선택을 해주신 점에 무거운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의정 활동하면서 더 낮은 자세로 의원님들과 소통하면서 어떻게 하면 홍성군이 발전하고, 의회가 더 발전하여 군민들로부터 칭송받는 의회가 될지 고민하며 동료의원님들과 함께 모든 일정을 상의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홍성군의회는 2일 제305회 제2차 본회의에서 행정복지위원회, 산업건설위원회, 의회운영위원회 위원과 위원장을 선임 및 선거 후 각 상임위원회를 구성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