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스크랩] Re:The Masquerade Ball - Axel Rudi Pell 본문

예술세계/음악이있는곳

[스크랩] Re:The Masquerade Ball - Axel Rudi Pell

충청복지신문 2005. 9. 15. 08:24

The Masquerade Ball - Axel Rudi Pell 몸 속의 뼈를 뽑아내고 싶다. 물이고 싶다. 물보다 더 부드러운 향기로 그만 스미고 싶다. 당신의 어둠의 뿌리 가시의 끝의 끝까지 적시고 싶다. 그대 잠속에 안겨 지상의 것들을 말갛게 씻어내고 싶다. 눈 틔우고 싶다.
    출처 : 시와 음악과 노을
    글쓴이 : 바 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