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스크랩] 숨겨 왔던 나의 사랑을... /마퀴 본문

예술세계/음악이있는곳

[스크랩] 숨겨 왔던 나의 사랑을... /마퀴

충청복지신문 2005. 9. 15. 21:43

창문을 활작 열고 계십시오 나의 연인이여! 그대가 날 진정 사랑한다면 삶을 너무 쉽게 살려고 생각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나는 부족한 사람 나는 연약한 사람 고통도 절망도 함께 이겨내지 않는 다면 우리 사랑은 바람을 마구 불어넣은 풍선마냥 끝내는 터져버리고 말 것입니다 우리 서로 한치의 양보도 없이 있는 자리에 머물러 모든 것을 방관만 한다면 우리가 타고 있는 사랑의 배는 좌초를 당하거나 파선하고 말 것입니다 그대가 날 사랑한다면 사랑에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너무 쉽게 생각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우리 사이엔 싫증의 커튼이 쳐지지 않았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사랑에 익숙해지기 전까지는/용혜원
출처 : 편지지카페
글쓴이 : 첫사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