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스크랩] 카사노바보다 뛰어난 꽃뱀 작전 본문

심리학/심리학

[스크랩] 카사노바보다 뛰어난 꽃뱀 작전

충청복지신문 2006. 1. 8. 13:27

카사노바보다 뛰어난 꽃뱀 작전

카사노바가 어떻게 그 많은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줄 알아? 피나는 노력의 산물이라구. 치미란 작전을 세우고 한단계 한단계 조심스럽게 진행하는거야. 이번 기회에 카사노바를 확~ 유혹해봐. 인기가 많아 부담스럽다구? 걱정일랑 접어두고 뜨거운 사랑을 상상해봐! 카사노바를 내 것으로 만드는 비법 전격공개

1 무시하기
모든 여자들이 그와 대화를 하고 싶어 쭈삣쭈삣 할 때 그의 얼굴을 1초 이상 쳐다보지마. 카사노바는 아마 이렇게 생각할꺼야. "얼랄라! 나한테 반응을 보이지 않는 여자도 있네. 여자 맞아?" 그를 철저히 무시해서 그의 관심을 끄는 거야.

 

그의 자존심에 상처를 주면서 말이야. 카사노바가 만나자고, 영화보자고 제안하면 무조건 거절해. 그럼 아마 이 남자 애가 타서 속이 부글부글 끓어오르기 시작할꺼야. 

단, 너무 무시하면 따르는 여자가 무지무지 많은 카사노바의 인내심도 한계에 도달하겠지? 무턱대고 거절하다보면 카사노바의 눈은 어느새 다른 여자를 바라보고 있다는 걸 명심해 .

2 카멜레온이 되자
자신의 컨셉을 여러 개로 정하는 거야. 오늘은 애교덩어리 '송혜교', 내일은 터프한 여전사 '라라 크로포트', 모레는 산소 같은 여자 '이영애'가 되는 거지.

라라 크로포트로 변신했다면 그 날은 카사노바를 꼼짝 못하게 해. 말투도 박력있게, 먹을 땐 씩씩하게, 평소엔 꿈도 꾸지 못했던 번지 점프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지? 하지만 본인의 기본 컨셉을 잊어버려서는 안돼. 카사노바로 하여금 다양한 이미지를 느끼게 하는 건 좋지만 도대체 이 여자가 어떤 여자인지 아리송하게 한다면 실패하는 지름길이야. 

3 한가지만 키워라
얼굴이 예뻐야 꽃뱀이 되는 거 아니냐구? 몸매가 쭉쭉빵빵이어야 카사노바를 사귈 수 있는 거 아니냐구? 천만의 만만의 말씀! 가장 자신있는 부분을 찾는거야. 안 보인다구? 눈을 씻고 찾아보시길.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찾았다면 이제부터 작전 시작! 만약 눈이 가장 아름답다면 눈화장에 엄청난 투자를 하고 다리가 매력적이라면 바지는 당분간 멀리하는게 좋아. 치마만 입는거지. 아무리 예쁜 사람도 자주보면 싫증날수 있어. 매력 포인트를 강조하는 건 좋지만 중간중간 쉬어가는 타임이 반드시 필요해.

4 가끔은 쌀쌀맞게 대하기
카사노바가 완전히 넘어왔다고 해서 고삐를 늦추면 안돼. 카사노바는 연애에 있어 고수라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고 쉽사리 마음을 놓아서는 안된다구. 세 번 잘해주고 한 번은 쌀쌀맞게 대하는 3.1 작전을 펼치는 거야. 그래서 카사노바를 불안하게 만들어야해. 쌀쌀맞게 대하는 게 어떤 건지 좀 헷갈리지? 카사노바로 하여금 완전한 자기 여자가 아니라고 느끼게 만들면 돼. 약속시간 30분전에 전화하는 거야. "미안해. 갑자기 일이 생겼어. 오늘은 못 만나겠다. 그럼 나중에 전화할게" .


 
출처 : 블로그 > Daum blog 핫이슈 | 글쓴이 : Daum blog 핫이슈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