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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이야기/성이야기

[스크랩] 交接의 실제

충청복지신문 2015. 11. 7. 17:16

 


 

 

交接의 실제

 

  희도의 인식

  선인들도 전희를 희도라 하여 중요시했다.

대체로 정담과 포옹으로써 희도의 문을여는데,

남자는 여자의 왼손에 음경을 쥐여 주고, 오른손으로 여자의 옥문을애무한다.

서서히 희롱하며 즐기다 보면 여자의 기가 부드러워져서 감득하게 된다.
이윽고 남자는 발기하고 여자는 음액을 흘린다. 이것을 '유천이 심곡에 이른 형상이니
음양의 감득함이요, 자연의 신비력'이라고 표현했다.
  여자의 얼굴과 금구(음순전련합)를 번가아 굽어보고, 복부와 유방을 애무하며,
봉태(요도융기)의 옆을 건드린다.

그렇게 계속하면서 음수가 단혈(질)에 가득할 때를기다린다.

이처럼 희롱하면서 남녀가 함께 즐기되 여자 쪽이 더욱 행동으로 옮겨 가고싶어할 때까지

그 시기를 기다리는 지혜를 지시라고 한다.
  음경이 발기하고, 그것이 장대해져서, 견경하고, 작렬의 반응이 보이면,

 이미남자에게는 사지가 이르렀다고 본다.

 여자에게도 이런 현상이 보여야 한다.

몸을 얽어뒤틀며 끌어안으려 하고, 입술로 빨며, 이빨로 남자의 여기저기를 깨물고,

 음경을갖고 놀며 여러 반응을 보이면, 이제 여자에게도 구기가 이르렀다고 본다.
  그러면서 점점 여자의 얼굴이 붉어지고, 유방이 딴딴해지며,

콧등에 땀방울이송알송알 맺히고, 음중이 질척하게 습윤해지면 바로 이때 삽입하는 것이다.

이 희도장면은 "춘향전"에도 잘 묘사되어 있다.
  "도련님 춘향 옷을 벗기려 할 때 넘놀면서 이른다.

 

만첩 청상 늙은 범이 살찐암캐를 물어다 놓고 이가 없어 먹지 못하고

흐르릉흐르릉 아옹 어루듯이,

북해의흑룡이 여의주를 입에다 물고 색구름 사이에서 넘노는 듯,

 단산의 봉황이 대 열매를몰고 벽오동 속으로 넘나드는 듯,

 구고 청학이 난초를 물고서 오송간에 넘노는 듯,
춘향의 가는 허리를 후려쳐 담쑥 안고 기지개 아드득 떨며 귀와 뺨도 쪽쪽 빨고
입술도 쪽쪽 빨면서 주홍 같은 혀를 물고 오색 단천 순금장 안의

 날아가고 날아오는비둘기 같이 꾹꿍 꾹꿍 으흥거리고,

뒤로 돌려 담쑥 안고 젖을 쥐고 발발 떨며...
가만히 살펴보니 얼굴이 복찜하여 구슬땀이 송실송실 맺혔구나.."

  희도란 바로 이 "춘향전"의 한 대목처럼, 단숨에 행하는 것이 아니라

이가 없어먹지 못하는 늙은 범이 한없이 으르릉 아옹 어루는 듯 즐기는 것이다.

색구름 사이를넘놀고, 벽오동 속을 넘나들듯 해야 한다.

그래서 춘향이 얼굴처럼 아내 얼굴이불그레하여 구슬땀이 맺혀야 한다.

그러면서 기지개 아드득 떨며 귀와 뺨과 입술을빨고,

 여자의 주홍 같은 혀를 물고 꾹꿍 꾹꿍 가고 오며 희롱해야 한다.
  이를 접문이라고 하는데 일명 합구, 진취라 하며,

 정열적으로 온 얼굴에 키스를퍼붓는 것을 철면이라고 한다.

그러나 전래되는 희도에 의하면 여기에 그치지 않고,
남자가 여자의 옥장을 빨아 먹어야 했다고 한다.

 이것은 기를 빨아 마시는 것과 같기때문이라는 것인데,

옥장을 빨아 마시면 곡기를 끊어도 된다고 할 정도로 위장이생기를 얻어

 보약탕제를 먹는 것과 같고, 동자처럼 피부가 윤택해진다고 했다.
  이것이 한국인의 희도에 대한 인식이다.

 

  교접 체위
 

 교접 체위는 9법 30종이 있지만 실제로 응용될 수 있는 것은 9법 25종에 불과하다.
인도의 64종 체위, 일본의 48종 체위에 비하면 다소 떨어지지만,

9법 25종만으로도비교적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녀가 마주 보는 체위와 남자가 여자의 등을 보고 교접하는 체위로 크게 나눌 수있으며,

 여기에는 다시 몸을 쭉 펴는 자세, 몸을 굴곡시키는 자세, 무릎을 꿇는 자세,
타고 앉는 자세, 옆으로 눕는 자세, 남녀의 머리와 다리가 거꾸로 되는 자세,

 또는 선자세 등 여러 체위로 세분된다.
  동양권에서는 일반적으로 고전적인 남성 상위의 기본 체위를 위주로 하는 반면,
서양권에서는 여성 상위의 체위를 취하는 비율이 비교적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남좌전 여우회하며, 남자는 아래로 향하고 여자는 위로 향해 교접하면천평지실해진다"

는 사고와 인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남자 상위의 기본 체위를 주로취했던 것이다.

신라 때 나라가 뒤숭숭해지자 이는 선덕여왕이 여상위 체위로
교접했기 때문이라는 비난이 일어나기까지 했었다.

 천지 음양이 거꾸로 되어 혼란상을이루었기 때문이라는 것이었다.

 

 9법은 다음의 표와 같다.
  "표4"를 보고, 클리토리스 자극을 강하게 하고자 하면

 용번(남상위), 원박(남상위),토윤호(여상위)의 체위를 택하고

, 질 자극을 강하게 하고자 하면 호보(후교접),선부(후교접), 봉상(남상위),

 어접린(여상위)의 체위를 택하며,

클리토리스와 질양쪽을 동시에 자극하고자 하면 그 외의 체위를 택하면 된다.
  체위를 서로 바꾸는 것을 절기라 한다.
  한국적 교접 체위의 모델이 따로 없어 중국 원전을 통해 실용화했던 것이

한국성생활의 실체였는데, 그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

 

  "표4" 자극 부위에 따른 체위

  체위명  체위자세

 

  남성위 용번  여자가 다리 뻗고 반듯이 눕고, 그 위에 남자가 마주 보고 엎드려교접. (C체위)
  왼박  여자는 반듯이 누워, 그 양다리를 남자 어깨 위에 올려

엉치와 등이들어올려지게 하고 교접. (C체위)
  구등  여자는 반듯이 누워 두 무릎을 굽히고, 남자가 그 무릎을 밀어

 여자 유방에닿게 하고 교접. (C-V체위)
  봉상  여자는 반듯이 누워 두 다리를 하늘로 뻗치고,

 남자는 무릎을 꿇고 여자엉치를 받치면서 교접. (V체위)
  여상위 토윤호  남자는 다리 뻗고 반듯이 눕고, 여자가 남자 위에 올라가

 남자발쪽을 향한 자세로 교접. (C체위)
  어접린  남자가 다리 뻗고 반듯이 눕고,

여자가 위에서 남자 얼굴을 마주 보며교접. (V체위)
  학교경  남자는 바르게 앉고, 여자가 걸터앉아 남자 목을 휘감아 끌어안고 교접.(C체위)
  후교접 호보  여자가 머리는 낮게, 엉치는 높여 엎드리고,

남자는 뒤에서 무릎 끓고여자 배를 안고 교접. (V체위)
  선부  여자가 바르게 다리 뻗고 엎드리고 남자가 여자 등뒤에 엎쳐서

 여자 엉치를조금 들어 삽입하여 교접. (V체위)
  * C체위 = 클리토리스 자극 체위/V체위 = 질 자극 체위/C-V체위 =

 혼합 체위  남상위: 여자가 눕고 남자가 위에 있는 체위
  잠전면: 여자가 두 다리로 남자의 등뒤를 감아 교차, 교접한다.
  용완전: 여자가 두 무릎을 구부려서 유방에 밀착시킨 상태로 교접한다.
  연동심: 남자는 여자의 목을, 그리고 여자는 남자 허리를 껴안고 교접한다.
  비취교: 여자가 다리를 들고, 남자는 여자 허리 안고 교접한다.
  언개송: 여자가 다리를 교차하여 위로 뻗고, 비취교와 같이 교접한다.
  해구상: 여자가 다리를 들고, 남자가 그 사이에 무릎 끓고 교접한다.
  야마약: 여자는 다리를 들어 남자 어깨 위에 올리고 교접한다.
  기빙족: 남자가 한 손으로 여자 목을 안고, 한 손으로 여자의 다리를 들고교접한다.
  마요제: 남자가 여자의 한 쪽 다리를 들어서 어깨에 올리고 교접한다.
  단혈봉유: 여자가 두 손으로 자기의 다리 들고, 남자가 엎드려 교접한다.
  현명붕저: 여자의 다리를 남자 무릎에 올리고, 남자가 여자의 허리를 안고교접한다.

  여상위: 남자가 눕고 여자가 위에 있는 체위
 
번공접: 마주 보고 여자가 남자 위에 걸터앉아 교접한다.
  배비부: 남자의 발 쪽을 향해 등을 보이고 여자가 걸터앉아 교접한다.
  산양대수: 남자는 다리를 뻗고 앉고, 여자는 위와 같이 걸터앉아 교접한다.

  후교접: 남자가 여자 뒤에서 교접하는 체위
 
백호등: 여자가 머리를 낮추고 엉치를 높여 엎드리고 남자가 뒤에서 교접한다.
  현선부: 여자가 발을 뻗고 반듯이 엎드리고, 그 등뒤에 남자가 엎드려 교접한다.
  삼춘려: 여자는 사지를 바닥에 대고 엎드리고 남자는 서서 교접한다.

 

  그 외의 교접 체위


  묘서동혈: 남자가 다리를 뻗고 반듯이 눕고, 그 위에 여자가 엎드려 교접하다가,
바꿔서 남자가 여자 위에 엎드려 교접한다.
  어비목: 여자의 한 다리를 남자 위에 올리고, 남자는 두 다리를 뻗고 교접한다.
  원앙합: 여자 두 다리를 남자 다리 위에, 남자 한 다리를 여자 윗다리 위에 올리고교접한다.
  삼추구: 남녀가 등을 맞댄 후 사지를 바닥에 대면서 둔부를 마주하여 삽입하고교접한다.
  이상의 여러 체위는 그 체위 나름대로 어느 부위를 더 강하게 자극하느냐 하는차이를 갖고 있다.

 예를 들어 연동심은 취서(음핵)를 강하게 자극하며,

 비취교는금현(음핵소대)을, 해구상은 곤석(질전정)을, 야마약은 곡실(음핵귀두)을 크게자극한다.

 

  임어의 안식
 

선인들은 본회를 임어의 방법으로 인식하였는바,

임어는 삽과 행의 두 가지로이루어진다.

 먼저 삽, 즉 삽입에는 언제 할 것이냐 하는 것과 어떻게 할 것이냐 하는문제가 있다.
  삽입은 여자의 유방이 딴딴해지고, 코에 땀이 맺히며 침을 꿀꺽 삼키고,

음수가위로는 신전(음핵 포피)에 내리고 아래로는 깊은 단혈에 쏟아지며

, 여자가 코와 입을자기도 모르게 저절로 벌릴 때 행한다.

 삼입을 어떻게 할 것이냐 하는 것은 다음과같이 몇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동: 삽입하면서 여성 외음부를 동요시킨다.
  퇴: 깊게 삽입했다가 일단 외음부 얕은 곳까지 후퇴하여 머문 채

희도를 더계속하여 욕정을 증강시킨다.
  차: 좌 혹은 우를 집중 자극할 의도를 가졌을 때, 삽입

역시 좌 혹은 우를 겨냥하여새끼 꼬듯이 돌리며 삽입한다.
  진: 좌와 우를 동시에 찌르면서 천천히 진입한다.
  반: 둥근 소반을 닦듯이 환형으로 회전하며 삽입한다.
  요: 얕게 삽입하여 머물러 요동한 후 완전히 삽입한다.
  탄: 손으로 음경 뿌리를 쥐고 경탄하면서 삽입하여,

그 울림이 질 내부 깊숙이울리도록 한다.
  염: 질 입구에서는 좌전하다가 질 내부에서는 우전하며 삽입한다.
  순: 여자 음기의 상하, 즉 금구와 옥리(음순후련합)을 음경으로 순무하면서삽입한다.
  섭: 둘째와 셋째, 넷째 손가락의 둘째 마디쯤으로 곡실을 지그시 누르며

 왕복안압하면서(이 방법은 여자의 음부를 자극시켜 흥분을 고조케 하는 전희의 방법 중
가장 좋은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서서히 삽입한다.
  이제 삽에 이어 행을 구사하는데, 우선 금구, 옥리, 붕태, 벽옹 등

 음순의전후련이나 음핵과 요도 융기 주위같이 주로 여자의 외성기 둘레는 자극한다

. 금현을찔러 3촌쯤 넣고, 입을 다물고 9회를 자극한 후,

 보다 깊게 곤석, 유곡(질 전정)까지이르게 한다.

이렇게 진퇴 왕래를 하면서 구천일심법을 행하여

 81도(9 ^16^ 9=81)를이루게 하는 방법이 있다.
  얕게 넣어 급히 찌르고 천천히 물러서는 긴삽 만퇴를 9회 하다가

 깊은 곳까지나아가 거기서 천천히 찌르고 빠르게 물러서는

 만삽 긴퇴를 6회 하면서 이를 반복하는것을 양중은음이라 하는데,

 클리토리스 자극을 위주로 한 교법이다.
  이와는 반대로 먼저 깊은 곳까지 진출하여 만삽 긴퇴를 6회 하다가 얕은 곳까지
후퇴하여 여기서 긴삽 만퇴를 9회 하면서 이를 반복하는 것을 음중은양이라 하는데,
질 자극을 위주한 교법이다.
  이상의 여러 교법을 통틀어 전후 운동이라고 한다.
  성행위에는 진퇴 왕래의 전후 운동만 있는 것이 아니다. 분위기가 무르익으면
그때부터는 종횡무진 남좌전, 여우회를 행하며, 때로 급하게 혹은 느리게 교접한다.
예를 들어 긴삽 만퇴하여 우전하다가 한 번 요동하면서, 이를 반복하기도 한다.

 마치굶주린 말이 머리를 뒤흔들며 요령을 딸랑거리듯이

 음경을 좌우로 회전하다가 한 번씩귀두를 요동시키는 것이니 일명 요두법이라고 한다.
  이상의 여러 교법을 통틀어 교반 운동이라고 한다.

 때로 여자가 몸을 떨면서매달리니, 이는 여자의 욕정이 이미 격하고 맹렬해졌다는 징조이다.

 이때는 음경을깊숙이 넣고, 마치 커다란 돌이 깊은 골짜기를 덮쳐 누르는 듯 압박하여

 거기서구천일심법을 행한다.

 이를 밀접 압박 운동이라고 한다.
  이상의 전후 운동, 교반 운동, 밀접 압박 운동의 3종의 교법을 기본 3운동이라한다.

 여기에 급박완서를 가감하고, 약입강출을 연출하며,

 81도나24도(3 ^16^ 8=24)나 40도(5 ^16^ 8=40) 등을 적용하고,

 구천일심법이나 팔천이심법을행함으로써 다양한 변화가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다.
  급박 완서, 출입의 연출, 도수와 심천의 3종 운동을 어떻게 선택, 운용할 것인지,
그리고 어떻게 배합 혼용할 것인지는 여자의 자태와 체위에 따라 결정한다.

 

 몇 가지만예를 들면 아래와 같다.
 

 첫째, 여자가 두 손으로 남자를 껴안으며 몸을 밀착해 오면

 여자가 이미 감득한것이므로 좌와 우를 집중 사자하는 기분으로,

진퇴나 교반만을 하지 말고 일좌 일우로9의 배수로 파동시키며 밀접 압박 운동을 행한다

. 일명 청룡파미법이라 한다.
 

 둘째, 여자가 두 다리를 쭉 뻗거나 두 다리를 꼬면 봉태, 현풍 등 클리토리스 주위,
즉 천부를 좌반하여 강렬하게 자극하면서 질 내, 즉 인부까지 얕게 긴삽했다가

 다시천부까지 만퇴하여 우반하기를 9회 이상 한 다음,

 질 내 깊은 곳, 즉 지부까지급박하게 찔러 질 내의 가려움증을 긁어 주듯 교반 운동을 한다.

 이 운동을 순서대로몇 번을 반복한다. 이를 용호승강이라고 한다.
 

셋째, 여자가 배를 들어올리면 천법으로, 두 팔로 남자를 껴안고 조르면

심법으로전후 운동을 한다.

전자는 클리토리스 자극을, 후자는 질 자극을 원하는 것이기때문이다.

전자의 경우는 삼천 일심의 비율로 호에 따라 급히 찌르고 흡에 따라천천히 물러선다.

 이는 소산화, 즉 산불을 지르듯 여자의 정감에 불을 더 당기는교법이다.

후자의 경우는 전자와 반대로 삼심일천의 비율로 흡기만삽, 호기긴퇴한다.
이는 투천량의 교법이다.
 

넷째, 여자가 허리를 휘저으며 심법으로 좌충 우돌하여

 좌청룡을 9회하고 우백호를6회 치며 좌우를 동시에 반복하여 강한 자극을 주면서

 전후 운동과 교반 운동을 배합혼용한다

. 일명 용호교전과 같은 교법이다.

  다섯째, 여자가 엉치를 움직이거나 몸을 들어 남자에게 매달리면,

 음경을 여혈의위 천부로 1회 얕게 끌어냈다가 아래 심부로 3회 급히, 깊게, 빠르게 반복해서

상하좌우 사방을 전후 운동한다.

 이는 탐혈법과 같은 방법이다.
  이렇게 하여 이윽고 여자가 방농(절정)에 다다르면

 신음하고 땀을 쭉 흘리면서 눈을뜨지 못하고,

 황홀한 질식 상태와 같은 호흡 곤란이 오면서, 경련과 가벼운 오한을느낀 뒤끝에

 몸을 뻗고 휴식 상태로 들어간다.

 


 

 

 

 




精力 열심히 보강하면 심신이 건강하다.

精慾 남발은 짐승짓이라 파멸을 맞는다.



 너에게 편지를 카페를 방문한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출처 : 너에게 편지를
글쓴이 : 동산마술사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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