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본문

충청복지신문/서울복지TV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충청복지신문 2022. 2. 25. 00:41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신도림코끼리아동청소년발달센터와 함께… 매월 수익금 기부, 도움 필요한 아동 후원
장경근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02.23

         ▲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와 신도림코끼리아동청소년발달센터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이용우)는 22일 신도림코끼리아동청소년발달센터(센터장 안희성)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신도림코끼리아동청소년발달센터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월 수익금 기부를 통해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남부지부 굿네이버스 이용우 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신도림코끼리아동청소년발달센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센터가 점차 많아져 우리 지역이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영등포구, 금천구, 구로구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센터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