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김현기 의장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적 개최에 힘 보탤 것” 본문

서울복지신문/서울시의회

김현기 의장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적 개최에 힘 보탤 것”

충청복지신문 2022. 8. 21. 17:14

김현기 의장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적 개최에 힘 보탤 것”
다음 달 행사 앞서 박남서 영주시장·심재연 영주시의회 의장, 서울특별시의회 방문
장경근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08.19

                            ▲ 왼쪽부터 박남서 영주시장, 김현기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심재연 영주시의회 의장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김현기 의장(강남3)은 19일 오전 서울시의회를 방문한 박남서 영주시장과 심재연 영주시의회 의장을 만나 '2022영주세계 풍기인삼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서울시의회가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현기 의장은 이 자리에서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서울시의회가 힘을 보태겠다”며 “고려인삼의 최초 재배지인 경북 영주의 전통과 위상이 이번 엑스포를 통해 널리 알려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김 의장에게 △서울시 외국인 단체 등에 엑스포 홍보 및 관람 안내 △서울시 SNS 홍보 및 공공기관 디지털전광판 통한 홍보 등의 지원을 요청했으며, 서울특별시의회는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 라는 주제로 다음 달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경북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에서 열린다. 영주시는 관람객 100만 명을 목표로 인삼 힐링 체험, 인삼놀이 체험, 삼삼한 콘서트, 인삼산업 미래포럼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경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