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강동구,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선착순 모집 본문

서울복지신문/강동구

강동구,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선착순 모집

충청복지신문 2022. 9. 12. 10:27

강동구,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선착순 모집
포토샵·그림책 만들기·숏츠 제작 등 다양한 교육·체험 프로그램 열려
김수정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09.06

                             ▲ 지난 달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에서 진행된 ‘가족 라디오 DJ’ 체험 모습

 

 


[서울복지신문=김수정 기자] 강동구(구청장 이수희)가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 이달 미디어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는 구민 누구나 미디어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미디어공부방, 영상스튜디오, 라디오스튜디오, 1인미디어실, 편집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매월 영상 및 오디오, 인쇄물 등 미디어 역량 강화 교육 및 아나운서, DJ 체험 등의 스튜디오 체험을 구민과 지역 내 생활권 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달 미디어 프로그램으로는 △차근차근 포토샵(6차시) △감성 그림책 만들기(8차시) △마음을 울리는 오디오북 제작(6차시) △초고퀄 숏츠 만들기!(5차시) △청소년 제페토 월드 즐기기(1차시) 등이 준비돼 있어 원하는 주제별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센터 스튜디오 시설과 장비를 활용해 일일 아나운서 및 라디오DJ 체험이 가능한 △[학생]아나운서 체험 △[성인]라디오DJ 체험을 운영하고 시설 장비 대관‧대여를 통해 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원하는 일반회원을 대상으로 정회원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 "미디어로 나를 표현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시대인 요즘, 구민 누구나 미디어를 통해 자기 생각을 드러낼 수 있도록 즐겁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