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서대문구의회 ‘생활체육 활성화 연구회’간담회 개최 본문

서울복지신문/서대문구

서대문구의회 ‘생활체육 활성화 연구회’간담회 개최

충청복지신문 2022. 9. 25. 07:22

서대문구의회 ‘생활체육 활성화 연구회’간담회 개최
이진삼 대표의원 "생활체육 발전 위해 지속성을 갖고 더 깊이 연구할 것"
장경근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09.24

                                ▲ 간담회를 마치고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장경근 기자] 서대문구의회 생활체육 활성화 연구회(대표의원 이진삼)는 지난 13일 구의회 의정연구실에서 '서대문구 종목별 생활체육협회 관계자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진삼 의원이 대표로 구성한 ‘생활체육 활성화 연구회’의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실무 관계자들의 의견을 듣고자 특별히 마련한 자리였다.

 

이날 현장에는 이진삼 대표의원을 비롯해 이용준 의회운영위원장, 강민하 의원, 홍정희 의원 등 ‘생활체육 활성화 연구회’ 참여 의원들이 참석해 서대문구 종목별 생활체육협회 관계자들을 만났다. 특히 실무에서 활동 중인 관계자들의 의견을 수렴, 정책 개발과 제도 개선, 시설 확충 등에 반영하고자 했다.

 

이에 간담회에 참석한 서대문구 종목별 생활체육협회 회장단 및 실무자들은 △체육시설 문제 △체육 동호회 활성 방안 △분야별 고충 사항 등 구민의 의견과 생활체육 활성화 방안들을 자유롭게 얘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 의원들은 서대문구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가진 어려움이나 시설 확충 문제 등에 대해 공감하며 이를 개선해 나갈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머리 맞대고 의견을 나눴다.


이진삼 대표의원은 “오늘 간담회는 구민 건강진증과 여가선용에 이바지하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며 “ 앞으로도 이 같은 소통 자리를 자주 가져 실질적인 의견을 듣고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속성을 갖고 더 깊이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장경근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