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조희연 서울시교육청 교육감, 사랑의 열매 이웃사랑 성금 기탁 본문

서울복지신문

조희연 서울시교육청 교육감, 사랑의 열매 이웃사랑 성금 기탁

충청복지신문 2022. 12. 11. 08:38

조희연 서울시교육청 교육감, 사랑의 열매 이웃사랑 성금 기탁
지난 7일, 조희연 교육감에 나눔실천 위한 사랑의 열매 전달식 마쳐
김수정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12.08

▲ 지난 7일 종로구 서울시교육청에서 신혜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왼쪽)과 조희연 교육감(오른쪽) 외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복지신문=김수정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지난 7일 오후 서울특별시교육청 조희연 교육감에게 사랑의열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열매를 전달받은 조희연 교육감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선사하기 위해 이웃사랑 성금을 모금함에 쾌척했다.

 

조희연 교육감은 “연말이 되면 나눔을 상징하는 사랑의열매를 볼 때마다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매년 서울시교육청과 서울 사랑의열매가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모금활동을 펼치며 노력하고 있는데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에 신혜영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조희연 교육감을 비롯한 서울시교육청의 많은 분들이 앞장 서 참여해 감사하다”며 “희망2023 나눔캠페인으로 모인 성금을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사랑의열매는 내년 1월 31일까지 저소득 학생을 위한 ‘학교모금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기부에 관심 있는 학생 및 교직원들이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여진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사용된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