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적십자, ㈜하이케이넷에 '씀씀이가 바른기업 인증' 명패 전달 본문

서울복지신문

적십자, ㈜하이케이넷에 '씀씀이가 바른기업 인증' 명패 전달

충청복지신문 2022. 12. 11. 08:41

적십자, ㈜하이케이넷에 '씀씀이가 바른기업 인증' 명패 전달
강원도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노트북 기부.. 위기가정 긴급지원 및 복지증진 기여
김수정 | seoulbokjinews@hanmail.net

승인 2022.12.08

▲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가입 후 명패를 전달받은 강관모 ㈜하이케이넷 대표(왼쪽), 윤종옥 적십자사 서울지사 나눔기획팀장(오른쪽)

 

 


[서울복지신문=김수정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하이케이넷(대표 강관모)이 기업 사회공헌 프로그램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용산구 내 위치한 컴퓨터 및 주변기기 유통전문 업체 ㈜하이케이넷을 찾아가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은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를 실천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이다. 후원금은 위기가정을 위한 긴급지원과 취약계층 복지 증진 사업에 사용된다.

 

강관모 ㈜하이케이넷 대표는 “강원도 아동·청소년을 위한 노트북을 기부하며 가려진 이웃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것이 최고의 나눔이라고 생각했다”며 “우리 아이들에게 형편이 꿈과 희망을 가리는 장벽이 되지 않길 바란다. 앞으로도 적십자와 함께 위기가정 아동들을 위한 나눔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