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홍성 나눔한마당’ 개최 본문

충청복지신문/홍성군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홍성 나눔한마당’ 개최

충청복지신문 2023. 3. 10. 09:12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홍성 나눔한마당’ 개최
홍성군민의 건강한 정서 함양 위해 문화공연과 간식나눔 시간 마련
이주연 | cdk7821@hanmail.net

승인 2023.03.09

                        ▲ 2022년 홍성군민들을 위한 나눔한마당 기념촬영 모습


[서울복지신문=이주연 기자]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홍성군지회(회장 한묘현)는 17일 오후 2시 홍주문화회관에서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홍성군민을 위로하고 정신적, 신체적 건강의 회복을 격려하고자 ‘23년 홍성군민들을 위한 나눔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홍성군민과 내빈 및 출연진 500여명이 함께 다양한 문화공연을 즐기고 간식 나눔을 진행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순서는 개회선언 내빈소개 임명장전달 및 개회사(재단이사장) 인사말(파란천사 홍성군지회장, 후원회장) 축사(홍성군수, 국회의원, 군 의회 의장, 충남도의회 의원) 사진촬영, 민요(국악인 서행복외2인), 가요(현당, 상임, 성빈) 색소폰연주(전복희), 가요(신일국, 정선희), 지역가수 박옥순, 지역가수 류빈 ,폴리포니앙상블(이영희,김향만), 감사인사, 선물 나눔으로 진행된다.

 

파란천사 홍성군지회는 민간에서 복지를 위해 애쓰는 봉사활동가 60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월2회 지역독거어르신 25가정에 반찬 나눔과 월1회 찾아가는 어르신 마을잔치 순회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비영리단체로 소중한 생명을 살리고 새 희망을 주기 위해 2007년 7월 27일 창립된 이래, 15년간 난치병 한아를 지원하며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을 폭넓게 실천해왔다. 현재 전국 각지에서 3000여명의 파란천가 보편적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추가
[관련기사]
이주연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