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파란천사 홍성군지회, 지역 아동에 3천만원 상당 과자 기탁 본문

충청복지신문/홍성군

파란천사 홍성군지회, 지역 아동에 3천만원 상당 과자 기탁

충청복지신문 2023. 9. 23. 15:18

파란천사 홍성군지회, 지역 아동에 3천만원 상당 과자 기탁
 장대근   입력 2023.08.03 
 
 
홍성군,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푸드마켓뱅크 및 사회복지시설 등 관내 단체 및 시설 등 전달

                           기탁식을 마치고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9번째 이용록 군수)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홍성군은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홍성군지회(회장 한묘현)가 지역 아동들을 위해 과자 12파렛(3,000만원 상당)이 기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홍성군지회(회장 한묘현)가 지난 25일 홍성군청을 방문해 지역 아동들을 위해 기탁한 3천만원 상당의 과자들은 8월부터 순차적으로 홍성군푸드마켓뱅크와 관내 사회복지시설, 청소년쉼터 등 관내 단체 및 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묘현 회장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을 취약 계층들에게 달콤한 간식을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과 주위 이웃과 훈훈한 정을 느낄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서일원 복지정책과장은 "과자들은 아동들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과 단체들을 중점으로 잘 전달하겠으며,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마음이 홍성군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신다”고 했다.

한편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홍성군지회는 민간에서 복지를 위해 애쓰는 봉사활동가 60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월 2회 지역 독거어르신 25가정에 반찬 나눔과 월 1회 찾아가는 어르신 마을잔치 순회공연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을 폭넓게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