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스크랩] 여성들이여 남성정력강화 기공법입니다 본문

인생이야기/성이야기

[스크랩] 여성들이여 남성정력강화 기공법입니다

충청복지신문 2005. 9. 6. 07:36
고대인들은 성 생활과 기공을 서로 보완관계로 보았다. 그래서 기공이 성 행위의 일부가 되고 성 행위는 기공을 겸하여 행함으로써 그 기력을 보충하고 정의 낭비를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따라서 이 기공과 성 생활의 결합사상은 고대부터 지금까지의 한방 성 의학에서 일맥 상통한다고 볼 수 있다. 앙손의 새끼손가락 쪽으로 음경을 떠받치면서 세끼를 꼬듯 양손을 앞뒤로 비벼 돌린다. 음경이 약간 뜨거워질 때까지 비빈다.비비는 동작은 가볍고도 부드러우며 서서히 실시해야 하며 50차례 행한다. 물론 약간 추상적이고 모호한 부분이 인정됨에도 불구하고 기공이 심신에 미치는 임상적 효능은 결코 간과할 수 없다.


강한 남자를 만드는 기공

방법 1 : 곤봉 굴리기
앉은 자세로 양쪽 발 밑에 원형의 나무곤봉을 놓고서 앞뒤로 밝으면서 굴린다. 50차례 실시한다.

방법 2 : 배 문지르기
먼저 위를 보고 누워 전신을 이완시킨다. 호흡을 조절한 후 왼손을 아래로 하여 양손을 겹친 상태로 배의 맨 뒷부위 (검상돌기)부터 맨 아랫부분(치골윗부위)까지 36차례 가볍게 밀어 내린다. 양손으로 밀어내림과 동시에 천천히 숨을 내쉬면서 진기를 단전에 보낸다.

방법 3 : 배꼽 안마
누운 상태에서 왼손이 밑으로 가게 양손을 겹쳐 배꼽 위에 얹고, 먼저 시계 방향으로 부드럽게 누르면서 문질러 돌린 후 다시 시계 반대방향으로 실시한다. 각각 36차례씩 시행한다. 이때 호흡은 자연스럽게 하면 된다.

방법 4 : 정사 비비기
앉은 자세에서 양손의 식지, 중지와 엄지를 대칭으로 음경 뿌리가 있는 음낭부위에서 정사를 찾아 집어 들고 좌우측의 것을 각각 50차례씩 가볍게 비벼댄다. 전신을 편하게 이완시키고 호흡은 자연스럽게 한다.

방법 5 : 고환 비비기
앉은 자세에서 양손의 식지와 중지로 같은 측의 고환을 받치고, 엄지로 그 윗면을 고루 누르면서 비벼댄다. 좌우 각각 50차례씩 실시한다.

방법 6 : 고환 문지르기
앉은 자세에서 오른손으로 음낭과 음경을 한번에 움켜 일으켜 엄지와 식지 사이로 나오게 하고, 음경과 음낭의 아랫 부위는 긴장되게 꽉 쥔다. 먼저 왼손바닥 가운데로 왼쪽 고환 위를 50차례를 문지른다. 그 다음 좌우의 손을 교대하여 왼손으로 움켜쥐고 오른손 바닥으로 오른쪽 고환을 다시 50차례 문지른다. 호흡은 자연스럽게 하면서 고환과 문지르는 손바닥에 정신을 집중시킨다.

방법 7 : 고환 끌어올리기
앉은 자세에서 양손의 식지, 중지와 엄지로 같은 쪽의 고환을 잡아 양측 서혜부(사타구니)까지 끌어올린 후 놓아서 밑으로 쳐지게 한다. 좌우 각각 30차례씩 실시한다. 고환을 위로 끌어올릴 때는 반드시 서서히 숨을 들이마시고 놓을 때도 서서히 숨을 내쉬어야 한다. 양측의 서혜부에 약간 뻐근한 감이 오면 그만하고 큰 힘을 가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방법 8 : 옥경 비비기
양손의 새끼손가락 쪽으로 음경을 떠받치면서 새끼를 꼬듯 양손을 앞뒤로 비벼 돌린다. 음경이 약간 뜨거워질 때까지 비빈다. 비비는 동작은 가볍고도 부드러우며 서서히 실시해야 하며 50차례 행한다.

방법 9 : 고환 두드리기
선 자세에서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린다. 양손을 주먹 쥐고 각기 같은 쪽의 고환을 교대로 50차례씩 두드린다. 부드럽고 완만하게 실시해야 하며 급격하거나 무리한 힘으로 내리쳐서는 안 된다. 약간 뻐근하고 시큰하면서도 통증을 느끼지 않을 정도가 적당하다.

방법 10 : 등과 허리 두드리기
다리를 어깨 넓이만큼 벌리고 선다. 주먹을 쥐고 손을 사용하여 허리와 등 부위를 50차례씩 좌우 손을 교대하면서 실시한다.

방법 11 : 가슴과 등 두드리기
다리를 어깨 넓이만큼 벌리고 선다. 양손은 주먹을 쥐고 어깨, 팔꿈치, 손목 관절을, 허리를 흔들면 따라 흔들릴 정도로 이완시킨 후 한 손으로는 가슴을 찧고 다른 한 손으로는 동시에 등 부위의 견갑골 아래쪽을 두드린다. 좌우 손을 교대하여 25차례씩 실시한다.

방법 12 : 무릎 돌리기
선 자세에서 손바닥으로 무릎을 잡고, 좌우로 각각 25차례씩 돌린다. 또는 손바닥으로 무릎 위의 슬개골(종지뼈)을 좌우로 각기 25차례씩 비비듯이 돌린다.

방법 13 : 모래주머니 매달기
다리를 어깨 넓이로 벌리고 선다. 부드러운 천으로 된 띠를 준비한 후 한쪽 끝에는 당기면 조여지고 풀면 풀어질 수 있는 매듭을 만든 후 다른 끝에는 천으로 만든 작은 모래주머니를 매단다. 한 손으로 음경과 음낭을 적당한 정도로 움켜 잡아 일으켜 세운 후(음모는 밖으로 밀쳐 놓는다) 음경 밑 부분에 매듭을 걸어 묶고서 띠에 달린 주머니를 천천히 밑으로 내려서 땅에서 5 ~ 10cm정도 떨어지게 높이를 조정한다. 그런 다음 호흡을 자연스럽게 하면서 양쪽 무릎을 서서히 굽혔다 폈다 하면 주머니가 앞뒤로 왕복 운동을 하게 된다. 앞뒤로 주머니를 흔들기를 50차례 실시한다. 이 경우 복식 호흡을 해서는 안되며 모래주머니의 무게는 음경과 음낭이 충혈되면서 약간만 시지근하고 뻐근한 정도, 또한 서혜부에 가벼운 당김만 있을 정도가 적당하며 통증을 느낄 만큼 무거워서는 안된다. 모래주머니의 무게와 주머니가 왕복 운동하는 진폭, 횟수는 초심자의 경우 반드시 극히 낮은 수준에서 시작해야 하며 단련될수록 크게 증가시킬 수 있다

 
가져온 곳: [이쁜 블로그에 놀러오세요~~~]  글쓴이: 가슴향기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