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스크랩] 중년 부부의 성생활 강의 본문

인생이야기/성이야기

[스크랩] 중년 부부의 성생활 강의

충청복지신문 2011. 5. 6. 16:08

    "중년 부부의 성생활 강의 "




"중년 부부의 성생활 강의 1편"



동짓날도 지나 긴긴밤을 달래야 할 계절입니다. 니제 소원한 중년의 성생활.. 연작으로 부부님들의 깊어가는 성에 대하여 강의 하고자 합니다.

바야흐로 중년의 소원한 부부들이 따스한 온기를 느껴가며 메마른 피부를 부벼댈 시기가 되었지 않는가 생각됩니다. 아무리 지긋한 연세라지만 부부사이는 이성이 아닙니까. 가까이 접촉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절로 소싯적 애틋한 감정이 솟구치지 않겠습니까.

그렇지만 감정만 솓구친다고 해서 세상의 모든 부부들의 액션이 이루어진다고 보는 것은 무리라고 여겨집니다. 평소에 관리를 잘 하신 분이라면 몰라도 그렇게 쉽사리 금단의 열매를 취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깊어가는 긴긴 겨울밤에 부부사이가 다시 짜릿해질 수 있는 밤의 역사에 대해서 전문가가 들으면 실소를 금치못할지도 모르는 소위 '비법'에 대해서 열변을 토해볼까 합니다.

오래도록 부부생활을 해 온 중년의 부부들은 어느듯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젊은날의 열정도 사그라드는 것은 물론 늘 비슷한 패턴의 단조로운 섹스로 인하여 '매너리즘'에 빠져버리기 쉽습니다.

더군다나 일년중 밤이 가장 길다는 동지가 목전에 다가와 소위 밤의 역사를 수십번이라도 쓰기에 충분한 계절을 맞이한 이상 뭔가 이루고야 말겠다는 굳건한 각오로 대오각성하지 않는다면 중년의 삶은 매우 헛되이 사그러질지도 모릅니다.

인생의 활로를 개척하는 방법이 어디 한두가지 뿐이겠습니까마는 지금은 우선 섹스를 통하여 신혼의 짜릿한 분위기로 돌아가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우선 섹스를 오랫동안 해 왔노라고 자부하는 부부들이라 할 지라도 깜짝 놀랄만한 섹스 강화비법에 대해서 거론해 보기로 하죠. 시간대별 애무 테크닉에서 부터 삽입 타이밍에 따른 각종 테크닉, 그리고 쾌감을 증대시키는 피스톤 운동법도 거론해봅시다.

우선, 전희 없이 바로 삽입으로 들어가는 섹스만큼 재미없고 또 섭섭한 섹스도 없을 겁니다. 충분한 전희와 애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무조건 저돌적인 삽입 패턴을 변화시키는 것만으로도 아내에게 색다른 느낌을 받게 할 수 있습니다.

섹스를 시작하면서 부부가 함께 색다른 흥분을 느낄 수 있게 만드는 시간은 보통 20분이면 충분합니다. 먼저 예를 하나 들어보이죠.


◆ 비법 1 시간대별 터치 테크닉으로 삽입하기 전 자극을 최대화하라

00 : 30 30초 가량 키스를 한 뒤에 부드럽게 껴안고 눈을 맞춥니다.

~01 : 00 다음에는 약 30초 정도의 시간을 들여 천천히 블라우스 단추를 풉니다. 이때 천천히 동작을 취함으로써 다음 동작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수 있습니다. 절대 서둘지 마십시요.

~01 : 30 부인에게 어색함을 풀어주기 위한 액션이 필요합니다. 보통 귀에서 부터 목줄기까지 매끄럽게 30초 정도 키스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02 : 15 다음으로 브래지어를 벗기기 전에 위를 이용하여 가볍게 유방을 애무해봅니다.

~02 : 30 약 15초 정도의 시간을 두고 목덜미에 계속 키스하면서 등뒤로 손을 돌려 브래지어 끈을 품니다. 목덜미의 예민한 감각을 이용하여 자연스럽게 브래지어를 벗겨내면 됩니다.

~02 : 40 이어서 목줄기나 가슴으로 키스를 계속하면서 여성을 눕히고 스커트를 조심스럽게 벗깁니다. 옷자락이 볏겨짐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허벅지에도 손이나 입으로 터치해 주도록 해야 합니다. (약 1분 40초 정도)

~04 : 30 다음으로는 기본 성감대인 유두를 혀끝으로 굴리듯 애무합니다. 이때 혀의 동작은 밑에서 위로 튀기는 느낌으로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포르노에서 많이 등장하는 테크닉이죠.

~04 : 50 약 20초 가량 유방을 손바닥 전체로 감싸듯이 부드럽게 모아쥐고 밑에서 위로 모으듯 하며 자극해 좁니다.

~06 : 00 입술로 유두를 자극합니다. 입술 자체는 점막이기 때문에 부드러워서 다소 세게 애무해도 좋습니다. 혀하고는 약간 다른 기분을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단 혀하고 섞어서 하면 느낌이 반감됩니다.

~08 : 30 조금 애태우는 느낌으로 허벅지 안쪽을 자극하면서 서서히 손끝으로 클리토리스를 살짝살짝 공략해 봅니다.

~09 : 10 두개의 손가락을 이용해 팬티위로 클리토리스를 부드럽게 애무해 줍니다.

~10 : 10 손가락으로 클리토리스를 압박하면서 가늘게 진동시켜 봅니다.

~12 : 05 팬티 속에 손을 집어넣고 엉덩이 살을 벌리는 느낌으로 자극해 줍니다.

~12 : 30 약 30초 가량 엄지손가락을 이용하여 성기 입구를 벌리는 느낌으로 지그시 삽입합니다.

~14 : 30 이때 여성은 긴장과 흥분감이 고조에 달한 상태이므로 이때쯤 팬티를 단번에 끌어내려야 합니다.

~14 : 50 모두 벗은 상태가 됐을 때, 손바닥 전체로 성기를 부드럽게 감싸고 어루만져 줍니다.

~16 : 30 계속적으로 상대방의 성감대를 자극하는 복합적인 테크닉으로 성감을 점진적으로 고조시킵니다.

~17 : 50 드디어 분비물이 흘러나올 정도로 여성이 흥분하게 된다면 클리토리스를 좀 더 자극적으로 애무합니다.

~20 : 00 이제는 더이상 망설일 것 없이 클리토리스를 중심으로 여성기에 강렬한 커닐링거스를 실시하면 되겠군요.

오늘밤..이대로 따라해보십시요~~

                                                                                                                                                        ↑ 동산마술사 클릭

 

 

출처 : 원숭이기념패 동호회
글쓴이 : 푸른솔하우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