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서울복지신문

[스크랩] 성테크닉, 체위 종류별 본문

인생이야기/성이야기

[스크랩] 성테크닉, 체위 종류별

충청복지신문 2011. 5. 6. 16:09

성테크닉  (체위 종류별)

대충 한 번씩 시도해 보았지만 모두 기대에 못 미쳐서, 결국 정상위만 으로 섹스를 한다는 커플도 많다. 두 사람 모두 정상위만으로 섹스의 즐거움을 충분히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면, 가장 적합한 체위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음에 설명하는 각 체위의 기본적인 성격을 이해한 뒤, 장단점을 잘 고려해 자신들의 조건에 맞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물 론 목적에 맞게 다양한 체위를 연결시켜 이용하는 일도 중요하다.

1. 정상위 : 남성은 자신의 몸동작으로 섹스를 능동적으로 리드할 수 있으므로 심리적 만족감을 얻기 쉽다. 끝맺음 단계에 적합하다.

2. 여성상위 : 여성이 자유롭게 몸을 움직일 수 있는 체위이다. 따라서 섹스 초반부에 이 체위를 취하면 여성이 좋아하는 몸동작을 알 수 있 고, 여성을 빨리 흥분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끝맺음 단계에서 남성 상위 체위로 바꾼 다음, 사정 타이밍과 여성의 오르가슴 타이밍을 일치 시키기 위해 여성이 좋아하는 몸동작을 해준다.

3. 측와위 : 성감을 고조시킨다기보다 간간이 대화를 하거나 분위기를 천천히 즐기기 위한 체위이다. 전희 또는 후희의 성격이 강한 체위이 며, 체위를 바꿀 때 인터벌용으로 적합하다.

4. 좌위 : 차 안 같은 좁은 장소에서의 인스턴트 섹스에 적합하다. 또 한 전희 단계에서 이용하거나 기분 전환을 위해 체위를 바꿀 때 인터벌 용으로 이용하면 좋다.

5. 입위 : 좁은 장소에서의 인스턴트 섹스에 적합하다. 전희적 섹스에 이용하는 것도 좋다.

6. 후배위 : 여성의 성기를 손으로 애무하기 쉬운 체위이다. 질 내의 성감이 미숙한 젊은 여성을 상대로 약간 변형된 체위를 즐기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다.

7. 교차위 : 서로 느긋하게 성감을 즐길 수 있다. 따라서 심인성 임포 텐스 기미가 있는 남성들은 이용해 볼 만하다.

또한 그다지 깊지 않은 결합과 부드러운 움직임이 요구되는 임신중의 체위로는 측와위, 교차위, 후배위 등이 적합하다. 단, 체격 차이 따위 의 조건을 고려해 선택하도록 하자.

선호도

1위- 정상위 중에서도 굴곡위

정상위의 변형 체위로, 다리를 남자의 어깨 위로 올리는 체위. 이 체위는 다리를 벌리고 삽입하는 정상위 보다 질벽이 좁아져 페니스의 마찰이 더 강하게 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남자의 성기가 닿으면서 음순과 클리토리스, 회음을 함께 자극해준다. 깊은 삽입이 가능하므로 자궁구를 자극하는 데는 더없이 좋은 체위.
여자가 몸을 접듯이 하고 있기 때문에 질구 깊은 곳에서 자궁을 밖으로 밀어내듯 압력이 커지고 동시에 페니스 삽입도 깊기 때문이다. 이때 여성의 자리는 벌리는 것보다 어깨에 걸쳐 좁게 오므렸을 때 쾌감이 높다.

2위- 부부 함께 만족하는 여성상위

신혼 부부보다는 결혼 횟수가 오래된 부부일수록 만족감을 주는 체위. 여성이 남성의 위로 올라가 앉은 후 그 상태에서 삽입한다. 이때 여성의 다리는 기마 자세로 구부린다.
페니스가 질 전벽 깊은 곳을 자극하면서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함께 마찰해준다. 이 상태에서 몸을 뒤로 젖히면(남성의 가슴 쪽으로 몸을 밀면) 질 후벽을 자극 받을 수 있고, 반대로 여성이 앞으로 몸을 구부리고 무릎을 펴면 신장위로 변형 가능하다.
앉은 자세에서 몸을 반대로 돌리면 후배위가 가능하므로 변화무쌍한 체위를 시도할 수 있는 것도 이 자세의 장점.

3위- 강렬한 쾌감 후배기승위

후배위만큼 강렬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체위도 드물다. 질 전벽을 완벽하게 자극할 수 있고 남자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삽입이 쉽다.
그런가하면 자궁구를 직접 자극할 수 있고, 여성을 완전히 엎드리게 한 후 남성이 여성의 힙을 약간 들어 삽입하는 후배기승위는 남성의 고환과 여성의 클리토리스가 만나 자극을 두배로 해준다.
후배위는 정복당하고 싶다는 피정복감과 반대로 정복하고 싶다는 정복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합리적인 체위.
다른 부위를 충분히 애무할 수 없는 것이 단점이지만 대신 성기 안쪽과 바깥쪽을 가장 확실하게 애무할 수 있는 '성기 중심의 섹스'


☞ 여성 상위의 정상 위에서 가장 큰 쾌감을 얻게 되는 것 같다. 내가 중심이 되어 움직일 수 있으므로 얕고 깊게 페니스의 삽입을 조절하고 속도를 변화시킬 수 있어 가장 쾌감이 고조되었을 때 사정을 유도할 수 있다.
(33.세일즈)

☞ 처음엔 승마 위에서 섹스를 시작하여 정상 위에서 삽입을 한다. 먼 저 그나 나의 허벅지 위에 걸터앉아 페니스로 클리토리스를 압박한 채 손으로 유방을 마사지 해준다.
그러다가 서로가 흥분이 고조되면 그가 내 위에서 페니스를 삽입. 이 때 나는 양다리로 그의 허리를 감싸고 손으로 엉덩이를 충분히 애무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큰 자극을 받는다.
(30.주부)

☞ 나의 양쪽 다리를 그의 어깨 위로 높이 올리고 그가 클리토리스를 압박할 수 있는 자세에서 페니스를 삽입한 후 전후로 왕복 운동을 한 다. 동시에 그는 손으로 클리토리스를 애무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최고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다.
(32.학습지교사)

☞ 남편이 나를 벽에 세워 놓고 입위를 시도할 때 가장 큰 흥분을 느 낀다. 그는 우선 내게 키스를 한 뒤 서서히 옷을 벗겨가며 유방과 허 리를 애무. 마지막으로 팬티까지 벗겨지면 클리토리스를 입으로 빠는 오럴 섹스를 즐긴다. 더 이상 참을 수 없도록 서로가 흥분되면 페니스 로 클리토리스를 압박하는 것과 동시에 삽입을 시도한다. 그가 온몸으 로 벽을 밀어대는 압박감과 둔중한 클리토리스의 자극으로 오르가슴의 절정에 이르게 된다.

☞ 삽입 전 어느 체위를 취하든 그가 온몸에 키스를 해주면 대단히 강 한 자극을 받게 된다. 특히 귓불, 유두, 배꼽을 거쳐 클리토리스를 키 스해주면 그와 더욱 가까워지고 싶은 밀착감을 느끼게 된다. 이때 나 의 몸 위에서 그가 온몸으로 나를 압박하면서 페니스를 삽입한 후 리 드미컬하게 피스톤 운동을 한다. 자극이 절정에 달해 사정을 시도하면 두 사람 모두 환희의 순간을 체험할 수 있다.
(32.공무원)

☞ 평소엔 주로 정상 위에서 섹스를 하지만 가끔씩 내가 엎드린 자세 를 취하면 그가 뒤에서 삽입을 시도하는 후배위를 갖는 때도 있다. 페 니스를 뒤에서 삽입한 후 그의 움직임에 맞춰 다리를 움직이면 클리토 리스에 강한 자극을 받게 된다. 자극과 함께 페니스의 피스톤 운동에 강약을 더하면 쾌감이 고조되어 어느 순간 절정의 순간으로 빠지게 된 다.
(30.교사)

☞ 우리는 정상 위에서는 섹스를 하지 않는다. 주로 후배위를 취하는 편으로 침대 위에서 허리를 약간 높이 들고 엎드린 자세를 취하면 그 가 페니스를 클리토리스 가까이로 가져온다. 다음 오른손으로 뒤쪽에 서 클리토리스를 문지르면서 왼손으로는 유두를 자극시킨다. 전후 운 동에 맞춰 내가 허리를 움직이고 그가 목줄기에 키스를 하면 사정 직 전 페니스 귀두가 굳어지고 커져서 질 속에 들어오면 대단히 큰 자극 을 받게 된다

출처 : 원숭이기념패 동호회
글쓴이 : 푸른솔하우스 원글보기
메모 :